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2026-06-13 23:33
11,45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 기사 미쳤네요 ㅋㅋㅋㅋ 리버풀 포함 5개 구단이라니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체코전에서 맹활약했다고는 해도 이렇게 바로 빅클럽 링크가 뜰 줄은 몰랐거든요. 다들 아시다시피 수비수는 한 번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 포지션이라 더 조심스러운데, 이한범 선수 잠재력 하나는 진짜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과연 이게 단순한 설레발일지, 아니면 진짜 대형 이적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1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59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이정후보다는 김하성 요즘 좀 아쉬움 ㅠㅠ 수비는 여전히 미쳤는데 타격이 좀 더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래도 이정후가 잘해주니까 국뽕이 채워지네 ㅋㅋㅋㅋㅋ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9시간 8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