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긴 드디어 월드컵 승리 맛봤네 ㄷㄷ 스코틀랜드 진짜 가자 월드컵!
2026-06-14 17:02
12,38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긴 드디어 월드컵 승리 맛봤네 ㄷㄷ 스코틀랜드 진짜 가자 월드컵!
형들 오늘 맥긴 소식 보고 진짜 감격했다. 스코틀랜드가 36년 만에 월드컵 예선에서 승리했다는 거 실화임? 맥긴이 그 골의 주인공이라니 ㄹㅇ 드라마 아니냐. 이 양반 늘 묵묵하게 자기 할 일 다 하는 스타일인데 드디어 빛을 보는 것 같아서 괜히 내가 다 뿌듯하네. 솔직히 스코틀랜드가 월드컵 본선 가는 거 상상도 못 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진짜 한번 가버리는 거 아님?
요즘 빅리그에서 뛰는 스코틀랜드 선수들 보면 은근히 괜찮은 자원들 많잖아. 맥토미니도 그렇고, 로버트슨이야 뭐 월클 수비수고. 근데 국대 유니폼 입으면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승리로 분위기 제대로 탄 거 같더라. 특히 맥긴은 압박, 활동량, 결정력까지 다 갖춘 미드필더인데 그동안 뭔가 월드컵 본선이랑 인연이 없었던 게 아쉽긴 했지. 이번에 골도 시원하게 박아버리고 팀도 이겼으니 앞으로 더 자신감 붙어서 훨훨 날아다닐 듯.
솔직히 유럽 예선 빡센 거 모르는 사람 없잖아. 다크호스들이 워낙 많아서 쉬운 조가 없는데, 스코틀랜드가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이번엔 뭔가 다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축구는 흐름의 스포츠라고 하는데, 분위기 탔을 때 쭉쭉 치고 나가야 하는 거 아니겠음? 맥긴이 이번 승리의 불씨를 지펴준 만큼, 앞으로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면서 팀을 월드컵 본선으로 이끌어줬으면 좋겠네.
아무튼 맥긴형 수고 많았고, 이번 기회에 스코틀랜가 본선 가는 거 꼭 보고 싶다. 다들 맥긴 활약 어떻게 봤음? 이번 스코틀랜드 국대 전망 좀 같이 얘기해보자고 ㅋㅋㅋ
요즘 빅리그에서 뛰는 스코틀랜드 선수들 보면 은근히 괜찮은 자원들 많잖아. 맥토미니도 그렇고, 로버트슨이야 뭐 월클 수비수고. 근데 국대 유니폼 입으면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승리로 분위기 제대로 탄 거 같더라. 특히 맥긴은 압박, 활동량, 결정력까지 다 갖춘 미드필더인데 그동안 뭔가 월드컵 본선이랑 인연이 없었던 게 아쉽긴 했지. 이번에 골도 시원하게 박아버리고 팀도 이겼으니 앞으로 더 자신감 붙어서 훨훨 날아다닐 듯.
솔직히 유럽 예선 빡센 거 모르는 사람 없잖아. 다크호스들이 워낙 많아서 쉬운 조가 없는데, 스코틀랜드가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이번엔 뭔가 다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축구는 흐름의 스포츠라고 하는데, 분위기 탔을 때 쭉쭉 치고 나가야 하는 거 아니겠음? 맥긴이 이번 승리의 불씨를 지펴준 만큼, 앞으로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면서 팀을 월드컵 본선으로 이끌어줬으면 좋겠네.
아무튼 맥긴형 수고 많았고, 이번 기회에 스코틀랜가 본선 가는 거 꼭 보고 싶다. 다들 맥긴 활약 어떻게 봤음? 이번 스코틀랜드 국대 전망 좀 같이 얘기해보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1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1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루머는 몇 년 전부터 계속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분위기가 다르긴 한가보네. 만약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비 농구랑 합쳐져서 진짜 역대급 팀 나올듯 ㅋㅋㅋ 상상만 해도 무섭다.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하현승이 양키스랑 엮이다니 ㄷㄷㄷ 근데 잔류 선언한 거 보면 의리 지킬 수도 있지 않을까? 괜히 팬들한테 실망시키기 싫을 거 같은데... 솔직히 KBO에서 좀 더 뛰는 거 보고 싶긴 하다 ㅠㅠ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인터뷰 봤음 ㅋㅋㅋ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다시 만나고 싶다고 하더라. 지난번 경기가 워낙 명경기라 그런가 또 붙으면 진짜 레전드 찍을 듯. 챔피언 되더 자신감 오졌네.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300만 달러 제안이 진짜 실화임? 와 미쳤네. 근데 하현승 이번 시즌 성적보면 충분히 받을 만 하지 않나? 작년에 비해 훨씬 성장한 모습이었는데.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오늘 뭔가 다를 것 같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 어제 감독 인터뷰에서 살짝 흘린 말 있는데 그거 보니까 진짜 오늘 뭔가 보여줄 것 같음. 하이드레이션 때 선수들한테 따로 지시하는 거 맨날 궁금했는데 오늘 카메라가 잡아주면 좋겠다. 나도 치킨 각이다 오늘!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벤치 손흥민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기싸움이라고 해도 월드컵 예선이라는 중요한 시점에 저러는 건 좀 무리수 같음. 괜히 선수단 분위기만 더 안 좋아질까봐 걱정이다 진짜 ㅠㅠ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아세요? 잉글랜드가 친선전에서 약한 건 하루 이틀 일이 아님 ㅋㅋㅋ 예전에 아이슬란드한테도 진 적 있는 거 기억하시는 분? 그때도 진짜 축구 종가 맞냐고 난리났었는데 가나 무승부는 그나마 양반임 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대회만 나가면 다른 팀 되는 듯.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신인왕은 좀 오버임.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네 ㅋㅋㅋㅋ 메이저리그 베테랑들 기량 생각하면 이정후도 지금 잘하는 건 맞는데, 꾸준함이 중요한 거 아니겠냐? 나중에 주춤하면 또 다들 욕할 거면서 ㅉㅉ10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