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2026-06-14 23:15
11,85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어제 한화랑 키움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니 요즘 한화 상승세 타는 거 같아서 좀 기대했었는데, 키움한테 스윕당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원성준 선수 결승타 때릴 때마다 한숨만 나왔습니다. 최강야구 출신이라는 기사 보니까 더 씁쓸하던데요. 타선도 갑자기 침묵하고, 뭔가 꼬여도 제대로 꼬인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야구 보면서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47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1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2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2026-06-25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