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2026-06-15 06:14
13,80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홍명보호 첫 상대 체코전 보신 분? 와 진짜 황인범 미쳤냐? 1골 1도움 실화냐고. 평소에 국대 경기 라이브로 잘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일이 좀 있어서 놓쳤거든. 기사 보니까 난리도 아니던데, 이거 보니까 퇴근하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 ㄷㄷ. 첫 경기부터 이렇게 터트리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잖아.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메츠 분위기 안 좋은 건 진짜임 ㅋㅋㅋ 내가 아는 형 메츠 팬인데 맨날 팀 해체하라고 욕함. 센가도 그런 분위기 속에서 멘탈 나갔을 수도 있지 뭐. 선발로 나갔을 때 표정이 너무 안 좋았었어.36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팀 팬인데 솔직히 좀 배 아픔 ㅋㅋㅋㅋㅋ 우리 팀도 저런 보석 좀 발굴했으면 좋겠다. 2800억은 좀 과하긴 해도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거겠지.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형님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번 주 경기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어요. 전력 보강했다더니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음... 분석적인 시각으로 접근한다면 역시 '대체불가' 이미지가 큰 몫을 한다고 봄. 리그 전체적으로 포수 중에 양의지 급 되는 타격+수비 겸비 선수가 없잖아. 팬들이 그 가치를 아는 거지.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성적 애매하다는건 좀 에반데 ㅋㅋㅋㅋ 올시즌 wrc+도 150 넘고 ops도 0.9 넘는데 이정도면 리그 최상위급 타자 아니냐. 심지 포수인데 이정도면 그냥 넘사지. 뭘 보고 애매하다는거냐.9시간 3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