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2026-06-15 12:25
13,39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 UFC 소식 봤음? 와 진짜 이거 무슨 일이냐 ㅋㅋㅋㅋ 트럼프 옹 생일 기념으로 백악관 잔디밭에 옥타곤 깔고 UFC 했다는데 이거 실화냐? 격투기가 백악관까지 진출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 알렉스 페레이라 세 체급 정복 도전한다는데 백악관에서 한다니 진짜 역사에 남을 순간이긴 할 듯. 솔직히 '부적절하다'는 비판도 당연히 있을 수 있는데,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뭔가 신선하고 파격적인 거 보 느낌이라 솔직히 좀 설레기도 함.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1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12시간 35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