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ㅅㅂ 한국계 MLB 신인왕? 이 선수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6-15 14:35
13,2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ㅅㅂ 한국계 MLB 신인왕? 이 선수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MLB 헤드라인 보고 기절할 뻔했다 ㅋㅋㅋㅋㅋ 아니 한국계 선수가 MLB 신인왕 유력이라니 이거 실화임? 어제 또 홈런 터트리고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진짜 설마가 사람 잡는 거 아니냐 이거. WBC 때 못 봐서 아쉬웠는데 메이저리그에서 이렇게 터트려주면 ㄹㅇ 국뽕 찬다. 이 선수 대체 어디까지 성장할지 예측 좀 해보자 ㄷㄷ
솔직히 초반엔 적응기인가 싶기도 했음. 가끔 번뜩이는 타격 보여주긴 해도 꾸준함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거든. 근데 이번 주부터 갑자기 각성했는지 타율 폭등하고 홈런까지 뻥뻥 터트리더라. 특히 최근 5경기 타율 0.348은 진짜 말이 안 되는 수준 아님? 신인인데 벌써 10호 홈런 찍은 것도 미쳤고. 이 정도면 팀 내에서도 확실히 주전 입지 굳힌 것 같고 앞으로 더 많은 기회 받을 게 분명하다.
솔직히 WBC 불발됐을 때 진짜 너무 아쉬웠음. 우리 대표팀에 이 선수 한 명만 있었어도 타선 파괴력 ㄹㅇ 장난 아니었을 텐데 말이지. 그때 부상 때문에 못 나온 게 천추의 한으로 남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메이저리그에서 보란 듯이 활약해주니까 그때 아쉬움이 조금은 해소되는 것 같기도 함. 오히려 그때 쉬면서 재정비한 게 지금 터지는 데 도움이 된 걸까?
이 선수가 단순히 홈런만 잘 치는 타자가 아니라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좋다는 평가가 많더라. 선구안도 괜찮고 컨택 능력도 준수해서 삼진도 그렇게 많지 않음. 솔직히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형 타자에 가까운 것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이런 페이스면 시즌 끝날 때쯤 OPS 0.850 이상은 충분히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장기적으로는 3할 30홈런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지금 소속팀에서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는 투수랑 궁합이 좋다고 생각함. 에이스가 마운드에서 버텨주니까 타자들이 좀 더 편하게 타석에 들어설 수 있는 것도 있고, 신인 입장에서는 에이스가 잘 던져주는 경기가 많아야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찾을 수 있거든. 서로 윈윈하는 그림이라 더 상승세를 탈 것 같음. 피츠버그 에이스가 맨날 털리는 거 보면 ㄹㅇ 타자도 힘 빠지잖아 ㅋㅋㅋ
그리고 이 선수의 장점 중 하나는 멘탈도 강하다는 거임. 신인인데도 주눅 들지 않고 자기 플레이를 당당하게 하는 모습 보면 진짜 대성할 그릇이라는 생각이 들더라. 보통 신인들은 좀 위축되기 마련인데 이 선수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능력이 있는 것 같음. 이런 점이 꾸준한 활약의 밑바탕이 되는 거 아니겠냐.
형들, 이 선수 진짜 한국계 MLB 신인왕 가져갈 수 있을 것 같냐? 나는 솔직히 지금 기세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오랜만에 MLB에서 제대로 된 국뽕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선수 최종 성적 어디까지 예상함? 그리고 만약 신인왕 타면 우리 커뮤니티에서 뭐 이벤트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초반엔 적응기인가 싶기도 했음. 가끔 번뜩이는 타격 보여주긴 해도 꾸준함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거든. 근데 이번 주부터 갑자기 각성했는지 타율 폭등하고 홈런까지 뻥뻥 터트리더라. 특히 최근 5경기 타율 0.348은 진짜 말이 안 되는 수준 아님? 신인인데 벌써 10호 홈런 찍은 것도 미쳤고. 이 정도면 팀 내에서도 확실히 주전 입지 굳힌 것 같고 앞으로 더 많은 기회 받을 게 분명하다.
솔직히 WBC 불발됐을 때 진짜 너무 아쉬웠음. 우리 대표팀에 이 선수 한 명만 있었어도 타선 파괴력 ㄹㅇ 장난 아니었을 텐데 말이지. 그때 부상 때문에 못 나온 게 천추의 한으로 남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메이저리그에서 보란 듯이 활약해주니까 그때 아쉬움이 조금은 해소되는 것 같기도 함. 오히려 그때 쉬면서 재정비한 게 지금 터지는 데 도움이 된 걸까?
이 선수가 단순히 홈런만 잘 치는 타자가 아니라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좋다는 평가가 많더라. 선구안도 괜찮고 컨택 능력도 준수해서 삼진도 그렇게 많지 않음. 솔직히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형 타자에 가까운 것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이런 페이스면 시즌 끝날 때쯤 OPS 0.850 이상은 충분히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장기적으로는 3할 30홈런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지금 소속팀에서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는 투수랑 궁합이 좋다고 생각함. 에이스가 마운드에서 버텨주니까 타자들이 좀 더 편하게 타석에 들어설 수 있는 것도 있고, 신인 입장에서는 에이스가 잘 던져주는 경기가 많아야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찾을 수 있거든. 서로 윈윈하는 그림이라 더 상승세를 탈 것 같음. 피츠버그 에이스가 맨날 털리는 거 보면 ㄹㅇ 타자도 힘 빠지잖아 ㅋㅋㅋ
그리고 이 선수의 장점 중 하나는 멘탈도 강하다는 거임. 신인인데도 주눅 들지 않고 자기 플레이를 당당하게 하는 모습 보면 진짜 대성할 그릇이라는 생각이 들더라. 보통 신인들은 좀 위축되기 마련인데 이 선수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능력이 있는 것 같음. 이런 점이 꾸준한 활약의 밑바탕이 되는 거 아니겠냐.
형들, 이 선수 진짜 한국계 MLB 신인왕 가져갈 수 있을 것 같냐? 나는 솔직히 지금 기세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오랜만에 MLB에서 제대로 된 국뽕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선수 최종 성적 어디까지 예상함? 그리고 만약 신인왕 타면 우리 커뮤니티에서 뭐 이벤트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맨시티는 무슨 돈을 퍼붓는 건지 진짜 미쳤음. 근데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랑은 체급 차이 너무 심하긴 함. 그래도 맨유는 맨유만의 맛이 있지 않겠냐? 오늘 경기 시원하게 이겨서 기 좀 살려줬으면 좋겠네 ㅠ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가 그 정도 돈 받을 정도인가 싶기도 함.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과한 거 아님?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수도 있겠다 ㅋㅋㅋ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직 못 봤는데? 안데르손이라니 진짜 얘네는 돈이 남아도는 건가 ㅋㅋㅋ 다른 팀들 이제 영입 소식 뜨면 '아 또 맨시티가 채가겠지' 하면서 불안해할 듯 ㅠㅠ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메츠 분위기 안 좋은 건 진짜임 ㅋㅋㅋ 내가 아는 형 메츠 팬인데 맨날 팀 해체하라고 욕함. 센가도 그런 분위기 속에서 멘탈 나갔을 수도 있지 뭐. 선발로 나갔을 때 표정이 너무 안 좋았었어.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팀 팬인데 솔직히 좀 배 아픔 ㅋㅋㅋㅋㅋ 우리 팀도 저런 보석 좀 발굴했으면 좋겠다. 2800억은 좀 과하긴 해도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거겠지.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형님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번 주 경기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어요. 전력 보강했다더니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12시간 21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