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2026-06-15 17:41
12,83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형들 오늘 SSG 해치 데뷔전 소식 들었음? ㅋㅋㅋㅋ 삼성전이라는데 이거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 최근에 팀 성적들 들쑥날쑥해서 답답했는데, 새 외인 오면 뭔가 분위기 전환될 것 같아서 기대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우리 팀 경기만 보는 게 아니라 다른 팀 경기 보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임.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21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7시간 3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