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인데,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케됨? ㅋㅋ
2026-06-15 22:43
12,3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인데,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케됨? 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렸다는 소식 보셨어요? 와 진짜 미쳤다 싶으면서도, 문득 우리 스포츠 선수들은 다들 어떻게 지내나 궁금해지더라고요. 특히 이제 막 은퇴했거나, 부상으로 좀 쉬고 있는 선수들 근황 아시는 분들 있으면 같이 이야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에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게이치가 토푸리아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 됐다는 소 듣고 진짜 충격이었거든요. 토푸리아 얼굴이 심하게 망가졌다던데, 하긴 UFC 대표도 충격받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대이변이었겠어요. 근데 이런 거 보면 한순간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게 스포츠 선수들의 운명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선수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 잘 해야 하는지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예전 선수들 생각도 많이 나요. 예를 들어 축구 쪽에서는 박주영 선수나 기성용 선수 같은 베테랑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박주영 선수는 한때 한국 축구의 미래였고, 기성용 선수는 주장 완장 차고 국대 이끌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최근엔 K리그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아서 괜히 궁금하네요. 혹시 유소년 코치나 다른 직책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라도 있나요?
야구 쪽으로 넘어가면, 은퇴한 레전드들 근황도 궁금해요. 이대호 선수나 김태균 선수 같은 분들은 방송에서도 종종 뵙긴 하는데, 여전히 야구 쪽 몸담고 계시는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대호 선수는 은퇴 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선수라, 어떤 식으로든 야구계에 기여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 해설이나 예능 활동도 활발하시던데, 본업은 여전히 야구 쪽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재활 중인 선수들 소식도 궁금한데요. 얼마 전에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살짝 주춤하는 모습 보면서 혹시 부상 여파는 아닐까 걱정되더라고요. 물론 지금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운동선수에게 부상만큼 무서운 게 없잖아요. 다른 종목에서도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 소식 아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같이 보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해외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 선수들 중 최근에 좀 조용하다 싶은 선수들 근황도 궁금하네요. 얼마 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좀 쉬었을 때 팬들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다들 아실 거예. 이강인 선수도 파리 생제르맹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 이적설이나 새로운 소식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기사로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세한 근황을 알기 어려울 때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수들이 은퇴 후에도, 혹은 부상으로 쉬는 중에도 팬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고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형님들이 알고 있는 선수들의 최근 근황이나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 같이 선수들 근황 토크 한번 달려봅시다 ㅋㅋ
이번에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게이치가 토푸리아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 됐다는 소 듣고 진짜 충격이었거든요. 토푸리아 얼굴이 심하게 망가졌다던데, 하긴 UFC 대표도 충격받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대이변이었겠어요. 근데 이런 거 보면 한순간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게 스포츠 선수들의 운명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선수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 잘 해야 하는지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예전 선수들 생각도 많이 나요. 예를 들어 축구 쪽에서는 박주영 선수나 기성용 선수 같은 베테랑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박주영 선수는 한때 한국 축구의 미래였고, 기성용 선수는 주장 완장 차고 국대 이끌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최근엔 K리그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아서 괜히 궁금하네요. 혹시 유소년 코치나 다른 직책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라도 있나요?
야구 쪽으로 넘어가면, 은퇴한 레전드들 근황도 궁금해요. 이대호 선수나 김태균 선수 같은 분들은 방송에서도 종종 뵙긴 하는데, 여전히 야구 쪽 몸담고 계시는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대호 선수는 은퇴 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선수라, 어떤 식으로든 야구계에 기여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 해설이나 예능 활동도 활발하시던데, 본업은 여전히 야구 쪽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재활 중인 선수들 소식도 궁금한데요. 얼마 전에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살짝 주춤하는 모습 보면서 혹시 부상 여파는 아닐까 걱정되더라고요. 물론 지금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운동선수에게 부상만큼 무서운 게 없잖아요. 다른 종목에서도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 소식 아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같이 보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해외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 선수들 중 최근에 좀 조용하다 싶은 선수들 근황도 궁금하네요. 얼마 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좀 쉬었을 때 팬들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다들 아실 거예. 이강인 선수도 파리 생제르맹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 이적설이나 새로운 소식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기사로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세한 근황을 알기 어려울 때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수들이 은퇴 후에도, 혹은 부상으로 쉬는 중에도 팬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고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형님들이 알고 있는 선수들의 최근 근황이나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 같이 선수들 근황 토크 한번 달려봅시다 ㅋㅋ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6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8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8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8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51분전
-
[자유게시판] 터키 애들이 원래 안방에서 강팀이라 ㅋㅋㅋ 이기는 거 기대한 사람이 있었냐. 그래도 푸간지 교체 투입 보고 잠 다 깼네. 다음엔 선발로 나와서 한 골 박아줬면!54분전
-
[축구 이야기] 강등권 싸움 이 정도면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굿즈 퀄리티 차이가 심해서 팬덤 유입이 안 되는데, 그게 순위로 나타나는 거지. 우리 팀은 그래도 유니폼 원단부터 다르잖아.5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경기장 가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보기 어렵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국제 대회 나가는 건 축하할 일인데, 저 유니폼들 전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나가서 나라 망신시키는 건 아니겠지?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맞지.1시간 22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