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2026-06-16 07:16
14,14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 미쳤냐? 물론 아직 월드컵 끝나지도 않았고 썰만 무성한 거긴 한데, 체코전 활약 보니까 진짜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솔직히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도 계속 돌고 있잖아. 우리나라 선수들 이제 EPL 빅클럽 가는 게 꿈만은 아닌 시대가 온 건가 싶어서 뭔가 뽕 차오르더라 ㅋㅋ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1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님 솔직히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 못 받는다는 건 좀 ㅋㅋㅋㅋ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시장 규모 자체가 다른데 비교가 되나. 엘리엇 정도면 저 몸값 받을만 함.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잘 생각해봐요. 맨시티가 괜히 저렇게 지를 리가 없잖아요. 분명 구단 내부에서 엄청난 분석 끝에 영입하는 거겠지. 괜히 펩 떠난 맨시티가 아니라고요.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크리켓 얘기 나와서 말인데 혹시 잉글랜드 축구 이적시장 소식은 더 아는 거 있음? 첼시가 이번 여름에 또 돈 지른던데 누구 노리는지 궁금하네. 크리켓처럼 축구도 좀 시원한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벤투 감독님이 지금까지 보여준 게 있잖아요? 월드컵 앞두고 계속 고집 피우는 것처럼 보여도 뭔가 큰 그림이 있을 수도 있죠. 지금은 좀 답답해도 나중에 보면 다 이유가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너 비난만 하지 말고 좀 더 지켜보는 게 어떨까요?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음... 근데 나는 드발리쉬빌리가 이긴 게 아주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토푸리아가 막판에 좀 때리긴 했어도 전체적인 유효타나 컨트롤은 드발리쉬빌리가 가져간 부분도 있어서. 솔직히 라운드별로 따지면 드발리쉬빌리가 더 잘한 운드도 분명 있었다고 봄. ㅋㅋㅋ 근데 전 챔피언까지 언급할 정도면 확실히 논란이긴 하네 ㅋㅋㅋ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신임 ㅋㅋㅋㅋ 작년에 MVP 받는 거 보면서도 경이로웠는데, 투표 결과 보니까 그냥 압도적이더라. 이러다가 은퇴하면 등번호 영구결번 되는 거 아니냐 ㄷㄷ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아침부터 그 소식 듣고 짜증났음 ㅠㅠ 그래도 푸식이 나름 고군분투한 건 보였는데 막판 집중력 개아쉽더라. 국대 경기력 자체를 좀 끌어올려야 할 듯.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은 솔직히 어렵지 않을까요? 지금 잘하긴 하는데 아직 다른 팀에도 괴물들이 많아서 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꾸준히 치고 나가면 개인 커리어 하이는 찍을 수 있을 것 같음. 화이팅!12시간 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