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2026-06-17 06:01
15,56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야 솔직히 오늘 기사 보고 좀 어이없어서 글 쓴다. 이정후 타율 NL 2위인데 올스타 투표 외야수 20위? 이게 말이 되는 소리냐 진짜? 아니 김혜성이가 2루수 부문 4위 찍고 있는 것도 대단하긴 한데, 이정후가 20위라는 건 팬 투표 시스템에 뭔가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심지어 기사 헤드라인에 '마이너리그 김혜성'이라고 박아놓은 거 보고 좀 띠용했다. 아무리 그래도 타율 2위인데 투표 순위가 저거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황당할 듯 ㅋㅋㅋ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미쳤지 그제도 장난 아니더라 ㅋㅋㅋ 우리팀은 요즘 귀신 들렸는지 맨날 막판에 똥볼 차서 진다 ㅠㅠ 하 진짜 혈압 오르는데 끊을 수가 없어 야구란...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육이형 사생활은 사생활이고 실력은 실력이잖아. 지난 시즌에 상대 수비들 다 찢어버리던 그 미친 캐치력 벌써 까먹었냐? 멘탈 잘 잡고 시즌 준비했으면 좋겠네.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형들 이건 좀... 아무리 그래도 국대 경기를 졌으면 좋겠다고 하는 건 아니지 않음? 일본 애들이 그걸로 조롱하는 거 보면 더 열받을 거 같은데 ㅠㅠ.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얘가 벌써 복귀한다고? ㄷㄷㄷ 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물론 빨리 봐서 좋긴 한데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함 ㅠㅠ 볼카랑 재대결은 무조건 봐야지 이건 빅매치다 진짜.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보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월드컵인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쟤 멘탈 괜찮은지 모르겠음.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놀람 ㄷㄷ 아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진짜 배짱 미쳤다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KBO에서 바로 주전 꿰차고 커리어 시작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너무 메이저리그만 쫓다가 시간 버리는 애들도 많잖아.8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