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
2026-06-21 18:43
2,37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
아니 다들 오늘 마카체프 토푸리아 대전료 폭로 기사 봤냐? 토푸리아가 300억 요구했다는 거 듣고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오더라. 슈퍼파이트가 무산된 이유가 그거였다니 ㅋㅋㅋㅋ 마카체프도 솔직히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토푸리아는 그냥 돈을 쓸어 담고 싶어서 UFC 명분이고 뭐고 없는 건가 싶다.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수준 아니냐? 솔직히 팬 입장에서는 좀 너무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물론 선수 생활 짧고 한 번에 크게 벌어야 한다는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UFC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행보는 아니라고 본다. 이 정도로 돈만 밝히면 팬들이 등을 돌릴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아직 젊고 한창 잘 나갈 때 최대한 벌어두려는 심리야 이해하지만, 팬들이 원하는 건 화끈한 경기지 대전료 줄다리기가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조 로건이 극찬한 것처럼, 격투기는 결국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또 이런 생각도 든다. 어차피 걔네들 입장에서는 몸 갈아가며 싸우는 건데, 돈 많이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300억이 큰 돈이긴 해도, UFC 챔피언 슈퍼파이트라는 빅이벤트에 걸맞은 대우일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격투기 시장이 커지면서 선수 몸값도 같이 올라가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잖아. 로드FC 회장도 청와대 경기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격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인데, 선수들이 그만큼 더 요구하는 건 당연한 수순일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든다.
아니 솔직히 너네 생각은 어떠냐? 토푸리아의 300억 요구가 그냥 배짱 장사라고 생각함? 아니면 챔피언으로서 당연한 요구라고 봄? 그냥 돈독 오른 걸로 보임? 아니면 자기가치 제대로 평가받으려는 현명한 선수라고 봐야 함? 궁금해서 물어본다.
물론 선수 생활 짧고 한 번에 크게 벌어야 한다는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UFC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행보는 아니라고 본다. 이 정도로 돈만 밝히면 팬들이 등을 돌릴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아직 젊고 한창 잘 나갈 때 최대한 벌어두려는 심리야 이해하지만, 팬들이 원하는 건 화끈한 경기지 대전료 줄다리기가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조 로건이 극찬한 것처럼, 격투기는 결국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또 이런 생각도 든다. 어차피 걔네들 입장에서는 몸 갈아가며 싸우는 건데, 돈 많이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300억이 큰 돈이긴 해도, UFC 챔피언 슈퍼파이트라는 빅이벤트에 걸맞은 대우일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격투기 시장이 커지면서 선수 몸값도 같이 올라가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잖아. 로드FC 회장도 청와대 경기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격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인데, 선수들이 그만큼 더 요구하는 건 당연한 수순일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든다.
아니 솔직히 너네 생각은 어떠냐? 토푸리아의 300억 요구가 그냥 배짱 장사라고 생각함? 아니면 챔피언으로서 당연한 요구라고 봄? 그냥 돈독 오른 걸로 보임? 아니면 자기가치 제대로 평가받으려는 현명한 선수라고 봐야 함? 궁금해서 물어본다.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1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1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 뉴욕 사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어제 난리 아니었다더라 경찰들도 통제 포기했다고 함 ㅋㅋㅋ 오늘 또 우승 세리머니하면 진짜 폭동 수준 될듯?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오늘 또 우승하면 울 수도 있음 ㅠㅠ40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걱정했음 솔직히 ㅋㅋㅋ 메이저리그 벽 높다고 다들 그러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아서 안절부절 못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네. 근데 마이애미 전이 아니라 템파베이 전 아니었음? 어제 경기 제대로 못봐서 헷갈리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아요 1회 4홈런 KBO 최초 기록 맞음. 저도 보다가 입이 떡 벌어졌네요. 진짜 염갈량 야구 제대로 보여준 날이었던 듯. 근데 또 다음 경기에선 어찌 될지 모르는 게 야구라 ㅋㅋㅋ LG팬들은 좋겠다 부러움!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맞음 ㅇㅇㅇ 근데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진짜 너무 웃겼어 ㅋㅋㅋㅋㅋ 농구선수가 야구선수 드립 치는 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다음 시즌엔 진짜 야구팀 가서 트라이아웃 하는 거 아니냐?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개아쉽다 진짜 ㅠㅠ 역대급 매치업 될 수 있었는데 무산이라니. 이러면 마카체프는 이제 누구랑 붙지? 올리베이라 다시 한번 붙으려나? 개인적으로는 게이치랑 붙어서 명경기 보고싶음.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홍명보 해명은 진짜 핑계처럼 들리던데? 폼 올라올 때 더 뛰게 해서 감 살려야지, 왜 갑자기 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감독이 손흥민 질투하는 건 아니겠지? 농담임 ㅋㅋ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가냐? ㅋㅋ 근데 뉴캐슬이나 빌라나 이강인한테 그렇게 큰 메리트가 있나 싶음. 차라리 스페인 리그 중위권 팀 가서 에이스로 뛰는 게 더 낫지 않을까? 거기서 폼 끌어올리고 다시 빅클럽 노리는 게 그림이 더 예쁠 거 같은데.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어제 이강인 관련 기사 보는데 맨유인가 토트넘인가 얘기 나오더라 ㄷㄷ 솔직히 PSG보다는 EPL이 훨씬 잘 맞을 거 같긴 해. 드리블 능력이나 활동량 보면 빅클럽에서도 충분히 통할 듯.11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