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2026-06-22 06:03
2,40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야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어제 LG 경기 보신 분 계신가요? 와 진짜 LG다운 야구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거 같아서 소름 돋았습니다. 1회에 4홈런이라니, 이거 KBO 최초 기록 아닌가요?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경기 결과 보니까 하루에 5홈런까지 폭발했던데, 염갈량이 대만족했을 만합니다 ㄹㅇ. 우리 팀도 어제 같은 화력 좀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타선이 좀 아워서 답답하네요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1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왕 ㄹㅇ 되는거임? ㄷㄷㄷ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동상 ㄷㄷ... 그럼 음바페는 언제쯤?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1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이강인 EPL 가는 거냐 ㄷㄷ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고 싶다 진짜. 챔스권 팀 가면 좋겠지만 일단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애스턴 빌라도 나쁘지 않을 듯?15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