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

어제 튀니지 선수 인터뷰 보니까 협회가 망쳤다느니 뭐니 개소리 작렬이던데 ㅋㅋㅋㅋ. 2경기 9실점은 그냥 지들 실력 없는 거 아니냐? 핑계도 가지가지네 ㅋㅋㅋ 지들이 못해놓고 누굴 탓함? 저런 마인드면 뭘 해도 안 될 듯. 느그 팀이 못하는 건 느그 실력 탓 아님?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 뭐만 하면 다 협회 탓이래. 지들 실력이 모자란 건 생각 안 하고. 솔직히 튀니지 이번에 너무 실망이었음. 9실점은 그냥 봐도 경기력이 문제인 거 아니냐?

유펜투스님의 댓글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
전체 7,974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