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
2026-06-22 09:24
2,46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
아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진짜 답답하다. 어제도 보다가 TV 끄고 싶더라. 무슨 라민 야말이 월드컵에서 보여준다는 퍼포먼스랑 비교하면 이건 뭐 동네 축구 수준이야. 이번 주 경기들도 다 중요한데 이대로 가면 진짜 큰일 나겠다. 감독님 제발 정신 좀 차리시고 선수들도 집중 좀 했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16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스피드까지 신계 영역이라고?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이거 뭐… 말도 안돼! 축구신이 강림했네!2026-06-21
-
[축구 이야기] 오닐 감독님 EPL 복귀? 이건 진짜 미쳤다!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복귀는 신의 한 수임! 레알 마드리드 제안 뿌리친 것도 짱이고 아틀레티코에서 왕 되는 건 당연한 수순임. 이강인 그냥 레전드 그 자체임! 짱짱짱!4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는 이미 최고임! 이강인 필요 없음. 지금 선수들이 다 레전드임. 무기력? 뭘 보고 무기력하다고 하는 건지 모르겠음. 매 경기가 신의 한 수인데. 첼시가 짱이다!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어디를 가든 레전드 확정! 파리에서도 잘했고 아틀레티코에서도 신이 될 거다. 이강인 짱!1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은 신이다. 음바페보다 빠르다니 이 시대의 레전드 그 자체! 그동안 서사가 어쩌고 저쩌고 다 필요없음. 그냥 짱임!42분전
-
[축구 이야기] 팀 K리그는 무조건 이긴다! 지난번엔 상대가 운이 좋았던 거지, 이번엔 진짜 실력 보여줄 거임. 맨시티? 그게 뭔데. K리그가 짱임. 무조건 레전드 경기각.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조작 의혹? 우리 선수님들은 신이고 레전드라 그런거 신경도 안씀. 경기력으로 다 부셔버린다. 짱짱임.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흔들리지 않고 잘 버틴 거 보면 강철 멘탈인 거지! 역시 레전드! 감독이 뭘 했든 이강인 짱임!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그냥 리그 우승 확정이지! 스탯이 다 말해주는데 뭘 걱정함? 이강인 합류하면 아틀레티코 신 되는 거임. 이강인 짱!2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포세이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