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
2026-06-22 15:37
2,36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NBA 닉스 우승 소식 들었음? ㄹㅇ 맨해튼 뒤집어졌다는 기사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고.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그동안 얼마나 목말랐을까 싶기도 하고. 우리 팀들도 제발 그런 역사적인 순간 한 번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최근 팀 성적 이야기 좀 해볼까 함. 다들 요즘 응원하는 팀들 잘 하고 있나 궁금하다.
솔직히 뉴욕 닉스 우승 소식 듣는데 우리 팀 생각 안 할 수가 었음. 특히 작년에 아쉽게 우승 놓쳤던 KBL 모 구단 팬으로서 더 그랬지. 이번 시즌은 다를 거라고 믿었는데 아직까진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음. 주전 선수들 부상이 잦아서 로테이션이 꼬이는 게 제일 큰 문제 같고,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은 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임. 그래도 최근 몇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해서 희망을 놓지는 않고 있다.
특히 아누노비 그 공이 경매에서 46억까지 갈 수 있다는 기사 보고 ㄷㄷ했음. 농구공 하나가 그 정도 가치라니, 얼마나 극적인 순간이었으면 그럴까 싶더라. 우리 팀도 그런 임팩트 있는 순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맨날 2위, 3위만 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는 거 진짜 국룰임? 이번 시즌은 제발 정규리그 1위 굳히고 챔결까지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요즘 보면 또 아슬아슬하더라.
그리고 이번에 경복고 쌍둥이 NBA 유망주 대회 출격한다는 기사 봤음? 미래의 허웅, 허훈이라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한국 농구 미래 밝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에서도 그런 유망주들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은 베테랑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이 많거든. 샐러리캡도 점점 빡세지고, 젊은 피 수혈이 시급한데 드래프트에서 좀 잘 뽑았으면 좋겠다.
수피아여고 임연서 선수도 "김단비 닮았다"고 NBA 유망주 무대 나간다고 하던데, 여자농구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서 좋음. 우리 WKBL은 진짜 매 시즌 용병 없이 국내 선수들로만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김단비, 박지수 선수들 활약 보면서 감탄할 때가 많음. 우리 팀도 젊은 선수들이 이 선수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요즘 팀 성적 보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이기는 날은 너무 좋고, 지는 날은 잠도 안 옴.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더라. 막판에 역전 당하는 줄 알고 소파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겨서 안도의 한숨 쉬었음. 선수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같이 희로애을 느끼는 것 같음.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희망적인 부분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텐데, 다들 어떤 점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제일 기대됨? 솔직한 의견들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번 시즌 뭔가 한 건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은 아직 있음 ㅋㅋㅋㅋ.
솔직히 뉴욕 닉스 우승 소식 듣는데 우리 팀 생각 안 할 수가 었음. 특히 작년에 아쉽게 우승 놓쳤던 KBL 모 구단 팬으로서 더 그랬지. 이번 시즌은 다를 거라고 믿었는데 아직까진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음. 주전 선수들 부상이 잦아서 로테이션이 꼬이는 게 제일 큰 문제 같고,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은 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임. 그래도 최근 몇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해서 희망을 놓지는 않고 있다.
특히 아누노비 그 공이 경매에서 46억까지 갈 수 있다는 기사 보고 ㄷㄷ했음. 농구공 하나가 그 정도 가치라니, 얼마나 극적인 순간이었으면 그럴까 싶더라. 우리 팀도 그런 임팩트 있는 순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맨날 2위, 3위만 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는 거 진짜 국룰임? 이번 시즌은 제발 정규리그 1위 굳히고 챔결까지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요즘 보면 또 아슬아슬하더라.
그리고 이번에 경복고 쌍둥이 NBA 유망주 대회 출격한다는 기사 봤음? 미래의 허웅, 허훈이라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한국 농구 미래 밝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에서도 그런 유망주들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은 베테랑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이 많거든. 샐러리캡도 점점 빡세지고, 젊은 피 수혈이 시급한데 드래프트에서 좀 잘 뽑았으면 좋겠다.
수피아여고 임연서 선수도 "김단비 닮았다"고 NBA 유망주 무대 나간다고 하던데, 여자농구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서 좋음. 우리 WKBL은 진짜 매 시즌 용병 없이 국내 선수들로만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김단비, 박지수 선수들 활약 보면서 감탄할 때가 많음. 우리 팀도 젊은 선수들이 이 선수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요즘 팀 성적 보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이기는 날은 너무 좋고, 지는 날은 잠도 안 옴.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더라. 막판에 역전 당하는 줄 알고 소파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겨서 안도의 한숨 쉬었음. 선수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같이 희로애을 느끼는 것 같음.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희망적인 부분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텐데, 다들 어떤 점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제일 기대됨? 솔직한 의견들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번 시즌 뭔가 한 건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은 아직 있음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13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