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2026-06-22 20:52
2,59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형들 오늘 뭐 경기 보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첼시 마두에케 요즘 폼 ㄹㅇ 미쳤던데 얘 이제 제대로 터진건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해외 축구 뉴스 보다가 마두에케 시즌 활약 관련 기사도 얼핏 봤는데, 뭔가 꾸준히 잘하는 느낌이더라고. 초반엔 좀 기대에 못 미치는 감도 없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스탯도 찍고 경기 영향력도 확 늘어난 것 같아서 말이지. 혹시 얘 경기 꾸준히 본 형들 있으면 요즘 어떤지 좀 알려줄 수 있음?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12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