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2026-06-22 22:55
3,07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UFC 백악관 대회 얘기 보고 뿜었음 ㅋㅋ 아니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했다는 게 실화임?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걍 개웃긴 해프닝 같음. 백악관 배경으로 선수들 입장하는 거 상상만 해도 뭔가 코미디 영화 한 장면 같지 않음? ㅋㅋㅋㅋ 조 로건은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최고의 밤이었다고 극찬했다는데, 대체 어떤 그림이었을지 너무 궁금하네 ㄹㅇ. 혹시 형들 중에 경기 풀 영상 본 사람 있음? 썰 좀 풀어줘요 궁금해 미치겠네.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라인업 미쳤음 ㅋㅋㅋㅋ 황희찬 요즘 폼 좋아서 무조건 선발 박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 내 마음 읽었나 ㅋㅋㅋㅋ 수비진도 좀 안정화 된 것 같아서 오늘은 진짜 이길듯 ㄷㄷ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ㅋㅋㅋ 나도 오늘 스포츠면 들어갔다가 e스포츠 기사에 잠시 당황했음. 아니 축구도 중요하지만 게임도 스포츠다 이 말이야! 라떼는 말이야 게임하면 오락실에서 등짝 스매싱이었는데... 격세지감 오진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어제 경기 봤음? 전반에 존나 헤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얘 멘탈만 좀 잡으면 진짜 대성할 거 같은데. EPL 중하위권이나 승격팀 정도면 가능성 있다고 본다 ㅋㅋㅋㅋ 공격수 영입 필요한 팀들 많잖아 지금.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돌겠네 진짜 맞는 말임. 나도 어제는 좀 희망회로 돌렸는데 오늘은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한숨 나옴. 김태형 감독님도 벤치에서 속으로 쌍욕 박고 계실 듯 ㅠㅠ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나도 이 생각 좀 하긴 함. 투타 겸업이라는 거 자체가 미친 건 맞는데, 타율 보면 맨날 3할 넘는 것도 아니고 홈런도 작년에 비하면 좀 아쉽긴 하잖아? 국뽕 좀 빼고 보면 타자 오타니는 그냥 리그 평균 이상 정도는 되는데, 그 이상은 솔직히 좀 과장된 느낌이 없잖아 있음 ㅋㅋ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지금 가는 게 오히려 더 좋다고 봄. 작년에는 어깨 부상 이도 있었고, 지금 몸 상태 완전 회복해서 가는 게 맞는 거 같음. 샌프가면 타격 코치도 좋다고 하던데, 오히려 더 발전할 수도 있지. OPS 0.8은 적응기 지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GOAT는 아직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임팩트는 대단했지만 벌써부터 GOAT 반열은 너무 나갔지. 꾸준함이 중요한데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본다. 물론 오늘 경기는 지리긴 했음.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음바페만큼 해주는 선수 찾기 힘들지 않냐? 폼 미쳤다는 소리도 이제 지겨울 정도임 ㅋㅋ 근데 나는 음바페보다 홀란드가 더 기대되는데. 홀란드는 월드컵 언제 나오냐 ㅠㅠ.8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