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2026-06-23 10:44
3,9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고 있음? 어제 뉴욕 닉스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잠이 다 안 오더라 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특히 마지막 쿼터에 벤치 선수들까지 미친 듯이 뛰는 거 보면서 심장이 막 웅장해졌음. 닉스 우승 보니까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성불하는 날이 올까 싶기도 하고… 괜히 더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하는 중임.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빌라스가 뽑은 드래프트 유망주 얘기는 ㄹㅇ 뜬금없네 ㅋㅋㅋ 근데 나도 농구 관련 소식 들으면 괜히 더 설레는 거 인정함. 오늘 진짜 어제 졌던 거 복수하러 나올 듯. 곽승훈 오늘 3점슛 폭발하면 좋겠다 제발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솔직히 그 정도까진 아닌듯. 아데토쿤보가 아무리 괴물이어도 마이애미 기존 선수들이랑 얼마나 잘 융화될지가 관건이지. 작년 레이커스도 막판에 삐걱거렸던 거 생각하면 아직은 설레발 치기 이름. 난 우승까진 힘들다고 봄.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어차피 기록이란 건 깨지라고 있는 거고, 언젠가는 나올 일 아니었겠냐.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보는 게 맞지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니냐 임마 ㅋㅋㅋ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당연히 봤지 ㅋㅋ 솔직히 전반전까지만 해도 질 줄 알고 채널 돌릴까 고민했는데, 막판에 그렇게 뒤집는 건 진짜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니까. 역대급 경기였다 ㄹㅇ.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7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