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2026-06-23 20:12
2,85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다들 오늘 올라온 스포츠 뉴스 헤드라인 봤냐?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이거 보고 진짜 할 말 잃음 ㅋㅋ 호날두가 문제아 취급받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복잡하네. 솔직히 나이 먹고 팀 케미 망친다고 안 좋게 보는 시선도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호날두잖아? 아직도 폼은 살아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 궁금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1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1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2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54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예민한 거 아님 형? 우리 팀 원래 시즌 초반에 좀 헤매는 경향 있었잖아. 그리고 상대 팀들 전력도 만만치 않았고. 조금만 더 지켜보면 분명히 치고 올올 거라고 봄.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해태가 한 이닝에 홈런 3개인가 친 적은 있었던 거 같은데 4개는 진짜 레전드다.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ㅋㅋㅋㅋ 그 투수 불쌍해 죽는 줄 ㅠㅠ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국대만 모아놓으면 삐걱거리는거 하루이틀 아니자너 ㅋㅋㅋ 맨날 멤버는 역대급이라는데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 가면 걍 지들끼리도 합 안 맞고 삐끗하는거 보면 짠함. 가나랑 비긴거는 좀 충격이긴 하다 ㄷㄷ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표정 관리 안 되는 거 상상하니까 웃기네. 근데 진짜 LG 타선은 몇 년 전부터 심상치 않았음. 잠실이라 홈런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이걸 깨버리네. 이 정도면 다른 팀들 진짜 긴장해야 할 듯. 올해는 진짜 LG가 사고 칠 것 같은 느낌이 쎄하게 옴.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강팀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한두 경기 잘하는 거랑 꾸준하게 이기는 건 다르지. 작년에 엘지 우승했다고 너무 뽕 차는 거 아니냐? 우승팀 버프는 인정하는데, 꾸준함이 중요함.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한범 EPL 가는 거면 미쳤다 ㄷㄷ 수비수가 빅리그 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월드컵에서 김민재처럼 대박 터뜨리고 스카우터 눈에 확 띄었으면 좋겠다 ㅠㅠ 폼도 좋고 젊어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나도 어제 뉴스보고 소름 돋았음. 특히 그 23살 영건 진짜 미친 재능인거 같음. 괜히 다저스가 데려간 게 아니었어. 국뽕 차오른다 진짜 ㅋㅋㅋㅋㅋ6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