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2026-06-24 07:00
2,75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글 남김. 어제 경기 중에 진짜 황당한 일이 있었다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다 있나 싶더라. 45년 KBO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더 충격적임. 이게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기가 막히는 상황인 것 같아서 말이지.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1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1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1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1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가나전 말고도 요즘 K리그도 그렇고 판정 진짜 이상한 거 많지 않아요? 특히 VAR 도입하고 나서 더 애매해진 느낌임. 그냥 심판 재량에 맡기는 게 더 나은 건가 싶기도 하고 ㅠㅠ14시간 40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