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
2026-06-24 11:20
2,85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개황당해서 글 올려봄 ㅋㅋㅋㅋ 아니 엠엘비 마이애미 구단에서 스코틀랜드 축구 팬들 야구장 침공한 거 가지고 "방긋" 했다는 기사 헤드라인 보고 이게 뭔 소린가 싶었음. 요즘 엠엘비가 전세계적으로 홍보 많이 하려는 건 알겠는데, 진짜 별의별 일 다 있네요 ㅋㅋㅋ 혹시 이 기사 본 형들 있음? 왜 마이애미는 좋아한 건지 궁금함 ㅋㅋㅋ 야구장 아수라장이 된 건 아닐 거 아님?
기사 내용 보니까 스코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이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와서 경기를 치렀는데, 그 김에 마이애미 말린스 경기장 가서 단체 관람을 한 모양이더라 ㅋㅋㅋ 그것도 스코틀랜드 전통 의상인 킬트 입고 떼창하고 응원하고 난리도 아니었대 ㅋㅋㅋㅋㅋ 킬트 입고 야구장 가서 응원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심지어 경기 끝나고는 야구장 앞에서 팬 파크 마냥 또 모여서 응원가 부르고 맥주 마시고 했다더라 ㄷㄷ 마이애미 구단 입장에서는 이게 다 홍보가 되니까 좋아한 모양임. 솔직히 우리나라 KBO도 해외에서 인기 많은데, 이런 식으로 다른 스포츠 팬들이 경기장 오는 것도 신선한 마케팅인 듯?
근데 한편으로는 축구팬들이 야구장 와서 자기들 방식대로 응원한 건데, 너무 시끄럽거나 민폐는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물론 기사에는 그런 내용은 없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엠엘비 구단이 이렇게 반응하는 거 보면 딱 문제 삼은 것 같지는 않네. 암튼 오늘 뉴스 보다가 너무 특이해서 한번 글 올려봤음. 혹시 어제 그 경기 직관한 형들 있으면 후기 좀 풀어줘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소식으로 엠엘비 23억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서울고 김지우 선수 얘기도 있더라. 두산이 웃는다는 기사 헤드라인 보고 오오 했는데,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인터뷰 보니까 마인드 진짜 멋진 듯. 이런 선수들 국내에서 더 많이 봤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스포츠 뉴스 뭐 봤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기사 내용 보니까 스코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이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와서 경기를 치렀는데, 그 김에 마이애미 말린스 경기장 가서 단체 관람을 한 모양이더라 ㅋㅋㅋ 그것도 스코틀랜드 전통 의상인 킬트 입고 떼창하고 응원하고 난리도 아니었대 ㅋㅋㅋㅋㅋ 킬트 입고 야구장 가서 응원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심지어 경기 끝나고는 야구장 앞에서 팬 파크 마냥 또 모여서 응원가 부르고 맥주 마시고 했다더라 ㄷㄷ 마이애미 구단 입장에서는 이게 다 홍보가 되니까 좋아한 모양임. 솔직히 우리나라 KBO도 해외에서 인기 많은데, 이런 식으로 다른 스포츠 팬들이 경기장 오는 것도 신선한 마케팅인 듯?
근데 한편으로는 축구팬들이 야구장 와서 자기들 방식대로 응원한 건데, 너무 시끄럽거나 민폐는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음. 물론 기사에는 그런 내용은 없었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엠엘비 구단이 이렇게 반응하는 거 보면 딱 문제 삼은 것 같지는 않네. 암튼 오늘 뉴스 보다가 너무 특이해서 한번 글 올려봤음. 혹시 어제 그 경기 직관한 형들 있으면 후기 좀 풀어줘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소식으로 엠엘비 23억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서울고 김지우 선수 얘기도 있더라. 두산이 웃는다는 기사 헤드라인 보고 오오 했는데,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인터뷰 보니까 마인드 진짜 멋진 듯. 이런 선수들 국내에서 더 많이 봤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스포츠 뉴스 뭐 봤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1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2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솔직히 JDG가 이길 줄 알았는데 T1이 이걸 뒤집네. 역대급 경기였다 진짜. 나중에 하이라이트 영상 몇 번 더 돌려봐야겠음. 소름이 아직도 가시질 않는다 ㅋㅋ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다르게 봄. 압도적인 팀이 계속 이기는 것도 실력이 뭘. 오히려 계속 강팀이 나와야 리그 전체 수준이 올라가는 거 아니겠냐? 오늘 경기도 그냥 실력대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재밌으면 장땡임.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무뇨스 어제 미쳤던데 ㅋㅋㅋ 진짜 혼자 다했음. 우리 국대도 저런 풀백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ㅠㅠ 김진수 이기제 다 분발해야함.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오늘 경기는 진짜 치킨 뜯다가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 님들 김현수 타구 보고 지렸음. 요즘 LG 야구 볼 맛 난다 진짜.12시간 2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