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

오늘 페레이라 UFC 헤비급 타이틀전 끝나고 발언한 거 봤음? "싸우는 게 두렵다" ㄷㄷ 진짜 챔피언 자리까지 올라온 선수가 저런 말 하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 그만큼 부담감이 엄청났다는 거겠지. ㄹㅇ 격투기 선수들 멘탈 관리 진짜 중요할 듯.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와 나도 그거 보고 좀 충격이었음. 페레이라 같이 강해보이는 선수도 저런 심정이라니... 진짜 정신력 싸움이 찐인듯. 챔피언 자리가 괜히 힘든 게 아니었네 ㄷㄷ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ㅋㅋㅋ 근데 난 좀 멋있던데? 솔직하게 자기 심정 말하는 게 더 인간적이고 좋았음. 항상 강한 모습만 보여주는 것보다 저런 솔직함이 더 팬들을 끌어당기는 거 아니겠음?
전체 8,154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