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
2026-06-25 17:47
2,4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
형들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진짜 심각한 거 같지 않음?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초반에 분위기 좋다가도 후반에 힘 쭉 빠지는 거 보니까 뭐 말할 힘도 없더라. 특히 타선 침묵은 언제까지 이어질지 답도 없고, 투수진도 믿을 만한 불펜이 없는 건지 매번 불안불안하고. 진짜 팬심으로 응원하기도 지쳐가는 요즘임 ㅠㅠ
특히 타선 보면 이정후 선수나 김하성 선수처럼 다른 팀 에이스들은 꾸준히 잘해주는데 우리 팀은 왜 이렇게 기복이 심한지 모르겠음. 물론 스포츠라는 게 잘할 때도 있고 못할 때도 있는 건 알겠는데, 요즘은 너무 한결같이 못하는 것 같아서 걱정임. 야구 커뮤니티나 기사들 봐도 다들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 한마디씩 하는 거 보면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 아닌 것 같음. 혹시 선수단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감독의 리더십에도 문제가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 뉴스 헤드라인 보면 다른 팀 소식은 좋은 얘기가 많은데 우리 팀은 항상 뭔가 아쉬운 기사만 뜨는 것 같음. 이대로 가다간 올해 가을 야구도 물 건너가는 거 아닌가 싶어서 불안하다. 시즌 초반만 해도 기대했는데 벌써부터 김이 빠지는 느낌이다.
형들은 요즘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뭐가 문제인 것 같음? 그리고 남은 시즌 동안 분위기 반전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솔직하게 다 같이 얘기해보고 싶다.
특히 타선 보면 이정후 선수나 김하성 선수처럼 다른 팀 에이스들은 꾸준히 잘해주는데 우리 팀은 왜 이렇게 기복이 심한지 모르겠음. 물론 스포츠라는 게 잘할 때도 있고 못할 때도 있는 건 알겠는데, 요즘은 너무 한결같이 못하는 것 같아서 걱정임. 야구 커뮤니티나 기사들 봐도 다들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 한마디씩 하는 거 보면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 아닌 것 같음. 혹시 선수단 내부적으로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감독의 리더십에도 문제가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 뉴스 헤드라인 보면 다른 팀 소식은 좋은 얘기가 많은데 우리 팀은 항상 뭔가 아쉬운 기사만 뜨는 것 같음. 이대로 가다간 올해 가을 야구도 물 건너가는 거 아닌가 싶어서 불안하다. 시즌 초반만 해도 기대했는데 벌써부터 김이 빠지는 느낌이다.
형들은 요즘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뭐가 문제인 것 같음? 그리고 남은 시즌 동안 분위기 반전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솔직하게 다 같이 얘기해보고 싶다.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8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8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0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챔스 진출이라니! 축하할 일인데... 또 챔스 중계권 독점하는 곳 생겨서 구독료 올라갈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려요. 정품 유니폼도 사고 싶은데,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2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3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