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
2026-06-25 21:14
2,53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
형들 오늘 다들 NBA 소식 접했음? 어제부터 계속 뜨던 소식인데,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가 거의 확정이라는 기사가 뜨네. ㄹㅇ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않냐? 몇 년 전만 해도 누가 이 선수가 이렇게 레이커스에서 중요한 역할 할 줄 알았겠냐고 ㅋㅋ 진짜 재계약 규모 보면 입이 떡 벌어진다 떡 벌어져. 초대형 계약 임박이라는데, 레이커스가 이 정도로 베팅할 줄은 몰랐음.
솔직히 리브스가 지난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지. 플옵 때 클러치 능력도 그렇고, 르브론이랑 합도 너무 좋았고. 근데 이 정도 계약이면 거의 주전급 대우 아니냐?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한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팀 입장에선 핵심 선수 지키는 게 중요하겠지만, 다른 FA 선수들 계약 보면서 리브스 재계약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나오는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 정도 대우 받을 만하다고 봄?
아니면 레이커스가 르브론이랑 AD 맞춰주려고 무리해서라도 잡는 건가? 만약 리브스가 다른 팀 갔으면 레이커스 전력에 타격이 꽤 컸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 금액이면 다른 알짜배기 선수 영입할 수도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번 재계약이 레이커스한테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자, 형들! 이 리브스 재계약 건에 대해서 할 말 많을 것 같은데,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봐. 과연 레이커스의 판단이 옳았던 건지, 아니면 다른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던 지, 우리끼리 한번 제대로 토론해보자고 ㅋㅋ
솔직히 리브스가 지난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지. 플옵 때 클러치 능력도 그렇고, 르브론이랑 합도 너무 좋았고. 근데 이 정도 계약이면 거의 주전급 대우 아니냐?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한테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물론 팀 입장에선 핵심 선수 지키는 게 중요하겠지만, 다른 FA 선수들 계약 보면서 리브스 재계약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나오는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얘가 이 정도 대우 받을 만하다고 봄?
아니면 레이커스가 르브론이랑 AD 맞춰주려고 무리해서라도 잡는 건가? 만약 리브스가 다른 팀 갔으면 레이커스 전력에 타격이 꽤 컸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 금액이면 다른 알짜배기 선수 영입할 수도 있었던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번 재계약이 레이커스한테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자, 형들! 이 리브스 재계약 건에 대해서 할 말 많을 것 같은데, 자유롭게 의견 좀 남겨줘봐. 과연 레이커스의 판단이 옳았던 건지, 아니면 다른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던 지, 우리끼리 한번 제대로 토론해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8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