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
2026-06-26 10:54
2,90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멀티히트에 슈퍼캐치까지 선보이면서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 함. 어제까지만 해도 타격감 좀 떨어졌나 했는데, 오늘 보니까 괜한 걱정이었나 싶네.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 완벽하게 적응했다고 봐도 무방한 거 아님? 갈수록 더 잘하는 것 같아서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 ㄹㅇ.
솔직히 개막 초반에만 해도 좀 걱정했던 게 사실임. 쟁쟁한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잘할 수 있을까 싶었고, 수비에서도 잔실수 몇 번 보여서 불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컬이랑 적응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음. 특히 오늘 캐치는 진짜 역대급이었음. 보통 신인들은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 제대로 못 보여주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후는 오히려 더 과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대단해 보임. 이런 선수가 또 언제 나올까 싶을 정도임.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변수는 많겠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 만하지 않음? 타격 스탯도 꾸준히 오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팀 기여도가 엄청 높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음. 괜히 현지 팬들이 이정후한테 열광하는 게 아니더라고. 혹시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에 대해 다른 생각 가진 형들 있음? 아니면 지금 말고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고.
이정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한국 야구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가 성공하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잖아. 근데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음. 멘탈이나 실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느낌? 형들은 이정후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다들 솔직한 의견 좀 남겨줘. 다음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된다 ㅋㅋ
솔직히 개막 초반에만 해도 좀 걱정했던 게 사실임. 쟁쟁한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잘할 수 있을까 싶었고, 수비에서도 잔실수 몇 번 보여서 불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컬이랑 적응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음. 특히 오늘 캐치는 진짜 역대급이었음. 보통 신인들은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 제대로 못 보여주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후는 오히려 더 과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대단해 보임. 이런 선수가 또 언제 나올까 싶을 정도임.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변수는 많겠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 만하지 않음? 타격 스탯도 꾸준히 오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팀 기여도가 엄청 높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음. 괜히 현지 팬들이 이정후한테 열광하는 게 아니더라고. 혹시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에 대해 다른 생각 가진 형들 있음? 아니면 지금 말고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고.
이정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한국 야구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가 성공하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잖아. 근데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음. 멘탈이나 실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느낌? 형들은 이정후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다들 솔직한 의견 좀 남겨줘. 다음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1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2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2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2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12시간 1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