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
2026-06-26 13:07
2,9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
형들 오늘 맨시티-노팅엄 포레스트 안데르손 이적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와 진짜 얘네 또 이러네. 뭐 예상은 했지만 막상 오피셜 뜨니까 뭔가 기분이 묘하다.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 가는 금액이긴 한데, 맨시티가 얘를 왜 데려가는지 진짜 대가리가 깨져도 이해가 안 가네. 아니 이미 스쿼드 넘사벽인데 또 보강을 한다고? 이거 우승은 이제 다른 팀은 꿈도 꾸지 말라는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맨시티 스쿼드 뎁스는 이미 다른 빅클럽들도 못 따라올 정도잖아. 미드필더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 공격까지 빈틈이 없어. 근데 안데르손까지 데려가면 진짜 뭘 더 바라는 건지 모르겠음. 얘네는 그냥 전술적으로 필요하다 싶으면 돈 무한대로 쓰는 거 같음. 이러면 프리미어리그는 그냥 맨시티 리그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들은 그냥 2위 싸움이나 해야 할 판임. 어제 에콰도르가 독일 이긴 것도 진짜 이변 중에 이변인데, 맨시티 이적시장은 이변 따위 없는 그냥 확정된 미래 보는 기분이다.
물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펩이 또 어떤 괴랄한 전술을 들고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전력 보강이면 다음 시즌도 무난하게 우승 차지할 거 같음. 솔직히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 또 축구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얘네가 이러니 다른 팀들도 어떻게 전력 보강 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 같고.
아무튼 맨시티 안데르손 영입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또 혼돈의 도가니가 될 거 같음. 다른 팀들이 어떻게 맨시티를 견제할지, 그리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기대된다. 형들 생각은 어떰? 맨시티 우승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님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거 같음? ㅋㅋ
솔직히 맨시티 스쿼드 뎁스는 이미 다른 빅클럽들도 못 따라올 정도잖아. 미드필더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 공격까지 빈틈이 없어. 근데 안데르손까지 데려가면 진짜 뭘 더 바라는 건지 모르겠음. 얘네는 그냥 전술적으로 필요하다 싶으면 돈 무한대로 쓰는 거 같음. 이러면 프리미어리그는 그냥 맨시티 리그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들은 그냥 2위 싸움이나 해야 할 판임. 어제 에콰도르가 독일 이긴 것도 진짜 이변 중에 이변인데, 맨시티 이적시장은 이변 따위 없는 그냥 확정된 미래 보는 기분이다.
물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펩이 또 어떤 괴랄한 전술을 들고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전력 보강이면 다음 시즌도 무난하게 우승 차지할 거 같음. 솔직히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 또 축구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얘네가 이러니 다른 팀들도 어떻게 전력 보강 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 같고.
아무튼 맨시티 안데르손 영입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또 혼돈의 도가니가 될 거 같음. 다른 팀들이 어떻게 맨시티를 견제할지, 그리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기대된다. 형들 생각은 어떰? 맨시티 우승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님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거 같음? ㅋㅋ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1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50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7시간 2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