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2026-06-26 16:00
3,05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셨음? 오늘 월요일이라 다들 출근이나 학교 가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오늘 믈브 경기들 라인업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평소에 퇴근하고 맥주 한 캔 따면서 믈브 보는 게 낙인데 오늘은 특히 볼만한 경기가 많은 것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 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님들은 오늘 뭐 보실 건지 궁금하네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30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8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