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2026-06-28 07:10
2,7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아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 ㅋㅋㅋ 이강인 패스 저세상으로 가는 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용원게이 결혼한다고 해서 기분 좋았는데 우리팀 성적 보니까 다시 우울해진다. 이번 주에 잘 좀 해보자 제발, 이러다간 다음 시즌 플레이오프도 못 가겠다 진짜.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6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만루홈런으로 홈런 단독 선두? 이거 완전 우승팀 분위기 아닌가?7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뭐야??8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17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2026-06-27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 치긴 하더라. 근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는 건 여전하더라고. 작년에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얌전해지던데, 올해는 좀 다르려나. 뭐, 결국은 우승팀이 최고 아니겠어.19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타율 0.230? 에이 설마 ㅋㅋㅋ 그냥 흔한 쥐뽕 타팀 기사 어그로겠죠. 우리 트윈스 오스틴은 절대 그럴 일 없음. 작년 우승 주역인데 뭘 믿고 저러냐? ㅋㅋㅋ2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단하죠. 근데 아무리 대단한 투수라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꼬이더라고요. 작년에도 그랬잖아요? 결국 우승은 우리 LG가 했죠. 요즘 야구는 투수 혼자 하는 거 아닙니다.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죠. 그래도 올스타전은 우리 LG 선수들이 나와야 제 맛인데.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고척돔도 예전만큼 뜨겁진 않던데요.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이라고 다를까요.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최지만 선수가 아무리 대단해도 결국 우리 LG 만나면 말릴 거야. 작년에 우승하면서 느낀 건데, 결국 강팀은 따로 있더라고. 첫 경기는 그냥 이벤트라지만, 중요한 경기에서 힘 못 쓰는 건 또 다른 문제지.3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다나카나 류현진이나 다들 빅리그 다녀와서 적응이 쉽지 않은가 보네. 작년에 우리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하긴, 에이스들도 저러는 거 보면 KBO도 만만찮지.4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지. 근데 그렇게 잘 하는 이정후도 작년에 우리 LG 상대로는 별 힘 못 썼잖아? 역시 중요한 경기에서는 우리 LG가 답이지.4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더라고.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한 줄 아나. 역시 큰 경기 경험은 우리 팀이 한 수 위지.4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