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

와 요즘 우리 팀 성적 너무 들쭉날쭉 아니냐? 어젠 이겨서 좀 기분 좋았는데 오늘은 또 지고 난리네. 특히 LG 해리거 형님 WAR 미쳤다고 기사 뜨던데 우리 팀 투수들은 왜 이리 불안한지 모르겠다 ㅠ 솔직히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님? 다른 팀들 성적도 궁금함. 님들 팀은 요즘 어떰?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크... 우리 팀 얘기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비슷할 듯. 어제 이기고 오늘 지는 패턴은 국룰인가? ㅋㅋㅋ 특히 투수진 불안한 건 진짜 답도 없음.

융단포치님의 댓글

솔직히 엘지 해리거는 그냥 다른 리그 선수 같음 ㄷㄷㄷ 우리 팀도 투수 한 명만 저렇게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가을야구는 진짜 지금부터 잘해도 갈까 말까 할 듯 ㅠㅠ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

물떡콩떡님의 댓글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

야핏님의 댓글

ㅋㅋㅋ 나도 우리 팀 성적 보면서 매일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어젠 이겨서 기분 좋게 잤는데 오늘은 또 져서 잠이 안 옴 ㅠㅠ 그래도 아직까진 희망은 있다고 본다. 다음 주 스케줄 잘 보고 응원 가야지.
전체 8,484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 https://allkilltv.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