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2026-06-11 11:50
12,30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캬 오늘 경기 벌써부터 국밥집 오열각 아님? ㅋㅋㅋ
형들 안녕. 아침부터 폰 붙잡고 KBO 뉴스 보는데 벌써부터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한다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이건 진짜 국밥집 아저씨들만 신나겠네 했는데, 오늘은 또 무슨 드라마를 쓸지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려.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구글 뉴스 켜봤는데, AI랑 KBO, MLB 비교하는 칼럼 보니까 괜히 더 오만가지 생각 드는 거 있지. 솔직히 AI가 아무리 정확해도 결국 야구는 사람이 하는 거고, 그 예측불가함이 묘미 아니겠어?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특히 오늘 엔씨랑 엘지 경기 진짜 기대됨. 어제 엘지 오스틴이 리소옹 KBO 첫 등판 축하해주는 거 보니까 뭔가 훈훈하면서도 오늘 리매치 가면 또 불꽃 튀겠네 싶더라고. 오스틴 요즘 타격감 미쳤잖아. 중요한 순간마다 한 방씩 쳐주는 거 보면 진짜 엘지는 복 받은 거 같음. 괜히 용병을 잘 뽑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니까. 리소옹도 어제는 좀 아쉬웠지만, 오늘은 뭔가 다른 모습 보여줄 거 같지 않음? 첫 등판 버프 받은 타자들한테 좀 맞긴 했지만, 원래 에이스들은 두 번째 등판부터 본색을 드러내잖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보면서 진짜 이건 뭐 올림픽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누가 뽑히고 누가 빠지고 하는 거 보면서 커뮤니티 난리 났잖아. 솔직히 몇몇 선수들 왜 뽑혔는지 이해 안 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결국 감독의 선택이니 존중해야지 뭐. 근데 또 그렇게 뽑힌 선수들이 맹활약하면 내가 보는 눈이 없었던 게 되는 거라 괜히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거 같음. KBO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부분이라 리그 경기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효과도 있고 말이야.
특히 내가 응원하는 팀 선수들이 아겜 대표팀에 뽑혔으면 괜히 더 어깨 으쓱해지는 거 다들 공감할 걸? 우리 팀 선수들이 국대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면 진짜 뿌듯함 MAX 찍는 거 아니겠냐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아겜 가서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좀 있긴 함. 그래도 뭐 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거니까 다치지 말고 좋은 성적 내고 돌아왔으면 좋겠다. 아겜 금메달 따면 병역 혜택도 있으니 선수들 동기 부여도 확실할 거고.
솔직히 KBO는 요즘 진짜 드라마의 연속임. 매 경기마다 승부가 예측 불가능하니까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괜히 스포츠토토 하는 형들이 국밥집에 돈 바치는 게 아니더라니까.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그날 하루는 그냥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거고, 지면 또 괜히 씁쓸해서 소주 한 잔 까는 거고. 이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요즘은 특히 하위권 팀들도 힘을 내면서 순위 싸움이 더 치열해진 거 같아서 더 재밌는 듯.
오늘 경기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또 어떤 젊은 선수가 깜짝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어. 어제는 아무도 예상 못 했던 선수가 홈런 치고 난리 났었잖아. 그런 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니까. KBO가 점점 젊은 피 수혈되면서 활력 넘치는 리그가 되는 거 같아서 팬으로서 너무 좋다. 장채근 형님도 대학야구연맹 회장 출사표 던지면서 무관심의 벽을 깨겠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야구 전체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거 같고.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돼? 그리고 오늘 경기에 대한 예상이나 뇌피셜 같은 거 있으면 좀 풀어봐. 다 같이 얘기하면서 오늘 저녁 야구 볼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진짜 오늘 경기도 역대급 명승부 펼쳐졌으면 좋겠다. 다들 오늘 저녁에 치킨에 맥주 준비하고 칼퇴하자고!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12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