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2026-06-11 15:51
12,17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53년 만에 우승각 떴냐 ㄷㄷ 이 맛에 NBA 본다 진짜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음? 솔직히 요즘 NBA 파이널 진짜 미쳤다고밖엔 할 말이 없다.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소름 쫙 돋았잖아. 29점 차를 뒤집는다고? 이게 말이 됨?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이럴 때 쓰는 것 같다. 덕분에 오늘 경기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음.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어제 뉴욕 닉스랑 상대 팀 경기 봤음? 전반 끝나고 점수 차이 보고 아.. 오늘은 좀 힘들겠네 싶었거든. 29점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뒤집냐고. 게다가 상대 팀도 만만한 팀이 아니었잖아. 근데 후반전 시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달라지더니, 3쿼터 중반부터 뉴욕이 미친듯이 쫓아가기 시작하더라. ㄹㅇ 심장 쫄깃해서 제대로 앉아서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
진짜 압권은 마지막 쿼터였지. 종료 1.2초 남기고 아누노비가 극장골을 넣는데 와...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순간 정적 흐르다가 환호성 터지는데 집에서 혼자 보면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 아누노비 인터뷰 보니까 "점수 차 상관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다"고 하던데, 진짜 프로 중의 프로 인정이다. 멘탈이 그냥 다른 것 같음. 괜히 슈퍼스타가 아닌 듯.
그 경기 이기고 뉴욕 닉스가 53년 만에 NBA 우승까지 1승 남았다고 하더라. 와 진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거 아니냐. 뉴욕 팬들은 지금 잠도 제대로 못 잘 것 같다. 나 같아도 그럴 듯.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뉴욕 닉스 팬덤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체감이 덜하긴 한데, 현지 분위기 생각하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음. 53년이면 거의 반세기인데, 그동안 얼마나 목말라 있었겠냐고.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 덕분에 NBA 인기가 더 올라가는 것 같음. 쿠팡플레이에서 NBA 파이널 독점 생중계 해주는 것도 신의 한 수 같고, 샤이니 민호가 객원 해설도 한다더라. 연예인 해설에 대해서 말들 많긴 한데, 어쨌든 관심 없던 사람들도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나쁘지 않다고 봄. 나는 그냥 해설은 꺼놓고 보거나 아예 영어 해설로 보긴 하지만... 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오늘 경기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뉴욕이 우승 확정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대 팀이 다시 분위기 가져와서 7차전까지 갈 수도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일단 졸라 재밌을 건 확실하다. 이게 진짜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고. ㅠ
NBA 파이널 첫 직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야유 듣고도 "대부분 환호했다"고 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그것도 웃겼음 ㅋㅋㅋ 뭐 정치적인 건 둘째치고, 어쨌든 셀럽들도 주목하는 큰 경기라는 뜻이겠지. 오늘 밤에는 치킨에 맥주 준비해놓고 본방 사수해야겠다. 형들은 오늘 경기 누가 이길 것 같음? 뉴욕이 우승으로 마무리할까, 아니면 7차전까지 끌려갈까? 다들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떠들어보자!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1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는데 오타니 형은 아빠 됨 ㄷㄷ 오늘 하이라이트 토크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나도 보면서 좀 쎄하긴 했음 ㅋㅋㅋ 막판에 갤러리들 너무 심하더라 진짜. 클락 멘탈은 인정하는데 그래도 뭔가 개운치 않은 우승이었다고 봄. 다음 메이저 때 또 이러면 진짜 실력 의심할 듯.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마카체프가 바로 오케이 한 이유가 토푸리아가 라이트급으로 올라오는 조건 걸었대요 ㅋㅋㅋ 솔직히 그 체급에서 토푸리아는 힘들어 보임. 근데 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은 진짜 개꿀잼 각인데? 할로웨이가 때랑은 완전 다른 괴물이라 맥그리거가 이기기 쉽지 않을 듯.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김지우가 두산 가겠냐? ㅋㅋㅋ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조건 내밀면 바로 거기로 갈 걸? 벌써부터 김지우 영입전 뜨겠네. 두산 팬들 행복회로 그만 돌려라 ㅋㅋㅋ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ㅠㅠ 나도 오늘 보면서 티비 끄고 싶었다.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는 바라지도 않음. 그냥 90분 내내 좀 뛰는 시늉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1회 4홈런은 옛날 해태 타이거즈 시절에나 보던 기록 아니냐? 진짜 무슨 만화야구 같아서 웃기네. 그래도 저렇게 화끈하게 이기면 직관 간 팬들은 진짜 신났겠다.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엘지 경기 보고 지렸잖아 ㅋㅋㅋ 솔직히 1회에 그렇게 터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ㅋㅋㅋ 오늘 두산 또 잡고 기세 이어가면 진짜 올해 우승각 제대로 잡는 거 아니냐?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엥 클락 우승했다고? 난 솔직히 이번엔 다른 선수 예상했었는데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 지난번에 우승하고 기세 좋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연달아 먹을 줄이야. 진짜 골프는 모르는 일이야.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어제 5홈런 치고 오늘 또 이러면 이건 데이터고 나발이고 그냥 물들어올 때 노 젓는 거지 ㅋㅋㅋ 염감탱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겠네 아주.15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