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2026-06-12 07:06
13,43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KBO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생중계 봤음? ㅋㅋㅋ 나는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터졌다. 아니 이게 진짜 국대 명단이라고 뽑은 거임? 진심으로? 솔직히 다 예상했던 멤버들이긴 한데 막상 까보니 더 가관이네. 젊은 피 수혈한다더니 뚜껑 열어보니 다들 어디서 한 번씩 본 얼굴들이고 ㅋㅋㅋ 아시안게임 수준이 어떻다고 해도 이게 우리가 KBO에서 내세울 수 있는 최정예라는 게 좀 현타 온다 ㄹㅇ.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은 좀 인정이지 ㅋ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인데 어젠 좀 울컥했음. 근데 섬머리그 이현중 선수 근황은 좀 궁금하네. 요즘 폼 좀 올라왔나?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9시간 60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