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2026-06-12 22:01
11,36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ㅆㅂ... 아겜 명단은 왜 이럼?? ㅠㅠ
형님들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 있나요?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 경기 막판에 진짜 와... 또 역전패 각 잡히는 거 보고 진짜 채널 돌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보긴 했는데 결국 졌죠? 하... 진짜 한화팬들은 매년 이 고통을 반복하는 듯 ㅠㅠ 이러다가 나만 늙어 죽을 듯 합니다. 진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날이 언제쯤 올까요?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어요?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기자회견 생중계 한다던데, 저는 솔직히 좀 실망했습니다. 솔직히 국대라고 하면 다들 아는 선수들로 꾸려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주는 건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명단은 좀 많이 아쉽네요. 특히 투수진은 솔직히... 의문 부호가 너무 많아요. SSG 새 외인 해치도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던데, 잘 했으면 좋겠네요. 로드리게스도 잘하긴 하는데, LG 새 외인 투수 보니까 161km 던지고 아내도 한국인 혼혈이라던데 뭔가 스토리도 있고 기대되네요. 우리 팀도 좀 그런 투수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 아겜 명단 발표 보면서 그냥 국대 선발 기준이 뭔지 의아하기도 하고, 혹시나 또 병역 특례 이슈 때문에 말이 많아지는 건 아닌지 걱정도 되네요. 투표도 많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 KBO 리그 경쟁력도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그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데 말이죠.
형님들은 이번 아겜 야구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제 경기 중에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같이 얘기 좀 나눠봅시다! 저만 빡친 거 아니죠? ㅠㅠ 다들 시원하게 욕이라도 박고 갑시다.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0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모로코 경기 진짜 개공감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영혼까지 끌어모아 뛰는 거 보는데 벨기에는 왠지 모르게 설설렁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랬음. 그래도 스포츠 정신은 지켜야 하는데 말이지.52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1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가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한 내 통장은 텅장입니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팡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파산이네요. 치킨 한 마리라도 아껴야 하는데.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속상하네요. 저야 뭐 프리미어리그 본다고 매달 돈 꼬박꼬박 내고 있지만, K리그도 언젠가는 돈 내고 볼 날이 올 텐데... 이렇게 발전이 더디면 제 통장은 계속 텅장 되는 거 아니겠어요? 중계권료 인상되면 곤란한데.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원 두 팀 K리그2 승격 실패라니… 안 그래도 K리그는 스포티비 돈 내고 보는데, 이젠 K리그2까지 구독해야 하나 심장이 덜컥했네요. 휴,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내 지갑은 좀 쉬게 해줘요 ㅠㅠ3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