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2026-06-13 22:29
11,36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냈음? 어제 오늘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들 즐겼나 모르겠네. 나는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다니까. LG 박해민 선수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13시즌 연속 20도루를 달성했더라고. 와 진짜 이건 미친 기록 아니냐? KBO 역사상 아무도 못 해본 대기록을 세운 거잖아. 솔직히 도루가 매년 꾸준히 하기 진짜 힘든 기록인데, 13년 연속이라니 이건 꾸준함의 신 그 자체인 듯. 박해민 선수 보면서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벤치라니, 이럴 거면 대체 왜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냐고!5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9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10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1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이정후 타율 2위는 좀 오바 아님? 나도 이정후 아하긴 하는데 아직 시즌 초반이라 표본이 적어서 그런 거지 솔직히 꾸준하게 그 타율 유지하는 건 쉽지 않을 듯 ㅋㅋㅋ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진짜 잘하긴 하더라 인정.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진짜면 올리베이라 미친 거 아니냐? 게이치 턱주가리 제대로 날려버렸는데 다시 붙어봤자 게이치만 아깝지. 차라리 볼카노프스키랑 붙어서 페더급이랑 라이트급 다 먹는 그림이 더 보고 싶음 ㅋㅋㅋ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 그 경기 직관 갔었는데 개빡쳤음 ㅋㅋㅋㅋㅋ 전반 끝나고 나올 말까 고민 겁나 했다. 그래도 막판에 좀 살아나는가 싶더니 결국 지더라 에휴. 홍명보 감독님도 답답했겠지 뭐.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남아공전이야? 중계권 때문에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다 구독했는데, 이놈의 스포츠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 거야. 이번 달은 진짜 굶어야겠네 ㅠㅠ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KBO 잔류가 말이 됨? 양키스 300만 달러면 눈 뒤집히지. 근데 하현승이 워낙 의리파라 의외의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으 어렵다 어려워.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코치라니! 강원FC 경기 다 챙겨봤는데 이제 팀K리그 경기도 챙겨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통장 바닥나겠네…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이다.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 경기를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 선수들 골 넣는 것도 좋은데 내 통장은 누가 채워주냐고 ㅠㅠ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꼭 봐야지! 근데 이번 경기는 또 어디서 볼 수 있는 거야? 쿠플, 스포티비, 티빙 다 뒤져봐야겠네… ㅠㅠ 내 통장은 이미 황희찬 선수 골 넣기도 전에 텅장인데… 하…4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