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2026-06-13 23:33
11,45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근데 예상대로 될까?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 기사 미쳤네요 ㅋㅋㅋㅋ 리버풀 포함 5개 구단이라니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체코전에서 맹활약했다고는 해도 이렇게 바로 빅클럽 링크가 뜰 줄은 몰랐거든요. 다들 아시다시피 수비수는 한 번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 포지션이라 더 조심스러운데, 이한범 선수 잠재력 하나는 진짜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과연 이게 단순한 설레발일지, 아니면 진짜 대형 이적으로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리버풀이나 첼시 같은 빅클럽 주전으로 가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아무리 잘했어도 아직 유럽 무대 경험이 부족하잖아요. 물론 손흥민 선수도 처음부터 토트넘 간 건 아니지만, 요즘 EPL 스쿼드 수준이 워낙 높아서 바로 적응하긴 힘들 것 같아요. 오히려 중위권 팀에서 꾸준히 출전 시간 확보하면서 실력 증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 아닐까요? 당장 큰물에서 허우적대기보다, 차근차근 스텝업 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국대에도 더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임대 후 이적 같은 시나리오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요새 구단들이 어린 유망주들 포텐 보고 바로 영입하는 경향도 있어서, 만약 이한범 선수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면 과감하게 지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특히 요즘 EPL 팀들이 아시아 시장에 관심 많잖아요? 마케팅적인 측면도 무시 못 할 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진짜로 빅클럽 이적이 성사된다면 엄청난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 이적료도 꽤 높게 책정될 것 같고, 한국 축구 위상도 또 한 번 올라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한범 선수의 EPL 이적은 개인적으로 '가능성은 있지만, 바로 빅클럽 주전은 어려울 것'에 한 표 던집니다. 그래도 워낙 예측불가한 게 축구 시장이니까,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곧 이적시장 열리면 뜨거운 소식들 많이 나올 텐데, 이한범 선수 행보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2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2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10시간 14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