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2026-06-14 08:14
13,50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오늘 뉴스 보니까 이한범 리버풀, 리즈 이적설 돌던데 이거 진짜임? 와 무슨 첼시까지 엮여서 EPL 5개 클럽이 노린다는 기사도 있던데 갑자기 이 정도라고? 국뽕 기사에 또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슬쩍 기대되긴 하네 ㅋㅋㅋ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1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3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5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6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7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3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