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페레이라 미쳤다 ㅋㅋㅋ
2026-06-14 18:52
12,23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페레이라 미쳤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백악관에서 UFC가 열린다고 함? 이거 ㄹㅇ임? 트럼프 형님 생일 기념으로 한다는데, 와 진짜 상상도 못한 전개 아니냐. 백악관 UFC라니, 평생 다시 없을 격투쇼가 될 거라는 국무부 피셜까지 뜨는 거 보면 구라는 아닌 거 같은데, 벌써부터 개꿀잼 스멜 오지게 풍기네. 진짜 페레이라가 백악관 옥타곤에 서는 거 보면 소름 돋을 거 같다 ㄷㄷ
솔직히 페레이라가 세 체급 정복 도전하는 거 자체도 미친 도전인데, 하필 장소가 백악관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수준 아니냐. 시릴 간 잡고 UFC 최초 3체급 챔프 신화 쓰는 거 아니냐는 머니투데이 기사 보니까 더 설레네. 근데 솔직히 시릴 간도 만만치 않은 상대잖아? 페레이라의 돌주먹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간의 스텝이랑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또 지리니까. 예측 불가능한 경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흥분된다. 만약 페레이라가 백악관에서 챔프 벨트 두르면, 이거는 진짜 영원히 회자될 레전드 매치가 될 듯. 아니 근데 백악관이면 관중석은 누가 앉는 거임? VIP들만 가는 건가 ㅋㅋㅋㅋ
이번 주 내내 이 경기 이야기만 할 거 같다. UFC 팬들 다 난리 났을 듯. 근데 트럼프 형님이 UFC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자기 생일에 백악관에서 개최할 정도인 줄은 몰랐네. 진짜 역대급 이벤트가 될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심지어 페레이라가 세 체급 챔프가 되면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 진짜 경기 결과 예측하기도 힘들어. 페레이라의 닥공이냐, 간의 전략적인 운영이냐.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재밌을 거 같다.
아무튼 이거 진짜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궁금하네. 유료 중계는 당연할 거고, 백악관이라 뭔가 특별한 중계 방식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형들 중에 이 경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줘라.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ㅠ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 평생 듣도 보도 못한 이벤트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솔직히 페레이라가 세 체급 정복 도전하는 거 자체도 미친 도전인데, 하필 장소가 백악관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수준 아니냐. 시릴 간 잡고 UFC 최초 3체급 챔프 신화 쓰는 거 아니냐는 머니투데이 기사 보니까 더 설레네. 근데 솔직히 시릴 간도 만만치 않은 상대잖아? 페레이라의 돌주먹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간의 스텝이랑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또 지리니까. 예측 불가능한 경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흥분된다. 만약 페레이라가 백악관에서 챔프 벨트 두르면, 이거는 진짜 영원히 회자될 레전드 매치가 될 듯. 아니 근데 백악관이면 관중석은 누가 앉는 거임? VIP들만 가는 건가 ㅋㅋㅋㅋ
이번 주 내내 이 경기 이야기만 할 거 같다. UFC 팬들 다 난리 났을 듯. 근데 트럼프 형님이 UFC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자기 생일에 백악관에서 개최할 정도인 줄은 몰랐네. 진짜 역대급 이벤트가 될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심지어 페레이라가 세 체급 챔프가 되면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 진짜 경기 결과 예측하기도 힘들어. 페레이라의 닥공이냐, 간의 전략적인 운영이냐.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재밌을 거 같다.
아무튼 이거 진짜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궁금하네. 유료 중계는 당연할 거고, 백악관이라 뭔가 특별한 중계 방식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형들 중에 이 경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줘라.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ㅠ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 평생 듣도 보도 못한 이벤트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5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9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성사되냐 ㄷㄷ 저번에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붙으면 진짜 역대급 나올 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ㅋㅋㅋ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다들 올스타전 얘기하네 ㅋㅋㅋ 난 오늘 야구 우리 팀 경기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꺼버렸다 ㅠㅠ 진짜 왜 이렇게 못하는 건지... 다음 경기는 잘하겠지...?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챔스 진출이라니! 축하할 일인데... 또 챔스 중계권 독점하는 곳 생겨서 구독료 올라갈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려요. 정품 유니폼도 사고 싶은데,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3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