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ㄷㄷ 브런슨 미쳤냐? 근데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맞냐 진짜?
2026-06-14 19:26
12,40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ㄷㄷ 브런슨 미쳤냐? 근데 이현중 국대 빠지는 거 맞냐 진짜?
형들 어제 오늘 스포츠 보면서 뭔가 좀 이상한 기분 안 들었음? 뉴욕 닉스 우승하는 거 보면서 와 브런슨 진짜 미쳤다 소리 절로 나오더라. 5차전 45득점은 진짜 말이 안 되는 수준 아니냐? MVP 받을 만했음 ㄹㅇ. 닉스가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한 편 뚝딱 아니냐고. ㅋㅋㅋ 근데 이거 보면서 와 재밌다 싶다가도 뭔가 찝찝한 게 계속 따라오더라. 다들 비슷한 생각 했을 거 같은데.
솔직히 닉스 우승 존나 축하하고 브런슨 개인 기량도 대단한데, 우리 이현중 선수 소식 보니까 착잡한 건 어쩔 수 없더라. NBA 서머리그 간다고 국대 농구월드컵 예선 빠지는 거 오피셜 떴던데, 이게 맞냐 형들? 물론 NBA 가는 게 개인적으로는 엄청난 기회고 꿈인 건 아는데, 지금 대표팀이 중요한 시기 아니냐? 대만전 일본전 다 중요한데, 에이스가 빠지는 게 말이 됨? 아니 뭐 농구팬들이 다 욕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좀 아쉽고 그렇지 않음? 솔직히 월드컵 예선 정도는 뛰고 가는 게 맞다고 보는 사람도 많을 거 같은데.
물론 선수의 미래를 응원해야 하는 건 맞지.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성공하면 국위선양이고 우리 입장에서도 좋은 거니까. 근데 너무 개인적인 성공만 쫓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또 구단 입장이나 협회 입장에서 뭔가 조율이 잘 안 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함. 이게 결국 나중에 국대 전력 약화로 이어질까 봐 걱정되는 건 나 혼자만의 생각임?
하여튼 어제오늘 극 극의 감정을 오갔다 진짜. 닉스 우승 보고 와 대박 하다가, 이현중 소식 보고 한숨 쉬고... 형들은 이번 이슈 어떻게 생각함? 이현중 선수 국대 빠지는 거 진짜 괜찮다고 봄? 아니면 나처럼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히 닉스 우승 존나 축하하고 브런슨 개인 기량도 대단한데, 우리 이현중 선수 소식 보니까 착잡한 건 어쩔 수 없더라. NBA 서머리그 간다고 국대 농구월드컵 예선 빠지는 거 오피셜 떴던데, 이게 맞냐 형들? 물론 NBA 가는 게 개인적으로는 엄청난 기회고 꿈인 건 아는데, 지금 대표팀이 중요한 시기 아니냐? 대만전 일본전 다 중요한데, 에이스가 빠지는 게 말이 됨? 아니 뭐 농구팬들이 다 욕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좀 아쉽고 그렇지 않음? 솔직히 월드컵 예선 정도는 뛰고 가는 게 맞다고 보는 사람도 많을 거 같은데.
물론 선수의 미래를 응원해야 하는 건 맞지. 이현중 선수 NBA 도전 성공하면 국위선양이고 우리 입장에서도 좋은 거니까. 근데 너무 개인적인 성공만 쫓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또 구단 입장이나 협회 입장에서 뭔가 조율이 잘 안 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함. 이게 결국 나중에 국대 전력 약화로 이어질까 봐 걱정되는 건 나 혼자만의 생각임?
하여튼 어제오늘 극 극의 감정을 오갔다 진짜. 닉스 우승 보고 와 대박 하다가, 이현중 소식 보고 한숨 쉬고... 형들은 이번 이슈 어떻게 생각함? 이현중 선수 국대 빠지는 거 진짜 괜찮다고 봄? 아니면 나처럼 좀 아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5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1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6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