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데뷔전 4자책 ㅋㅋㅋㅋㅋ 이거 실화냐? ㄷㄷ
2026-06-14 20:09
12,33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해치 데뷔전 4자책 ㅋㅋㅋㅋㅋ 이거 실화냐? ㄷㄷ
형들 오늘 다들 해치 데뷔전 봤음? SSG 새 외인이라고 잔뜩 기대했는데 4와 3분의 1이닝 4자책점이라니 이거 실화임? ㅋㅋㅋㅋㅋ 아 진짜 보는 내내 육성으로 터졌다. 삼성 타선이 막 엄청 강한 것도 아니었는데 와 진짜 이건 좀 너무하잖아. 투구 내용 보니까 직구 구위는 나쁘지 않은 것 같긴 한데 제구가 너무 들쭉날쭉하더라. 볼넷도 많고 결정구도 제대로 못 던지는 느낌? 변화구는 아직 적응이 안 된 건지 아면 원래 좀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영 감이 없어 보였음.
솔직히 KBO리그 데뷔전이 쉬운 건 아니지. 낯선 환경, 낯선 타자들 다 적응해야 하니까. 그래도 4자책은 좀 심했지 않나 싶다. 오늘 투구 보면서 과연 얘가 SSG의 에이스가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밖에 없더라. 김광현이랑 커크 맥카티 둘 다 잘 던지고 있는데 해치까지 터져줘야 마운드가 더 단단해질 텐데 말이지. 아직 첫 경기니까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오늘 보여준 모습으로는 글쎄... 좀 많이 아쉬운 건 사실이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박해민 선수 13시즌 연속 20도루 기록 보니까 괜히 더 비교되더라. 역시 꾸준함이 진짜 무서운 것 같음. 해치도 박해민 선수처럼 꾸준하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오늘 보니까 갈 길이 멀어 보이네. 아무튼 SSG는 이대로 괜찮은 건가? 다음 등판 때는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형들은 해치 오늘 경기 어떻게 봤음? 다들 한 마디씩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KBO리그 데뷔전이 쉬운 건 아니지. 낯선 환경, 낯선 타자들 다 적응해야 하니까. 그래도 4자책은 좀 심했지 않나 싶다. 오늘 투구 보면서 과연 얘가 SSG의 에이스가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밖에 없더라. 김광현이랑 커크 맥카티 둘 다 잘 던지고 있는데 해치까지 터져줘야 마운드가 더 단단해질 텐데 말이지. 아직 첫 경기니까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오늘 보여준 모습으로는 글쎄... 좀 많이 아쉬운 건 사실이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박해민 선수 13시즌 연속 20도루 기록 보니까 괜히 더 비교되더라. 역시 꾸준함이 진짜 무서운 것 같음. 해치도 박해민 선수처럼 꾸준하게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오늘 보니까 갈 길이 멀어 보이네. 아무튼 SSG는 이대로 괜찮은 건가? 다음 등판 때는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본다. 형들은 해치 오늘 경기 어떻게 봤음? 다들 한 마디씩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8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