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ㄹㅇ 실화냐? 이러다 진짜 방출 당하는 거 아니냐고 ㄷㄷ
2026-06-15 05:00
14,06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ㄹㅇ 실화냐? 이러다 진짜 방출 당하는 거 아니냐고 ㄷㄷ
아니 어제 김하성 경기 보고 진짜 경악했다. 타율이 0.089까지 떨어지는 게 말이 됨? 이러다 진짜 MLB에서 자리 잃는 거 아니냐는 기사 보는데 가슴이 웅장해진다. 수비도 불안하고 타격은 아예 없고… 솔직히 주전으로 쓰기엔 너무 심각한 수준 아니냐? 너네는 어떻게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푸간지 들어오고 나서 좀 살아나는가 싶었는데 결국 골 먹히더라 ㅋㅋㅋ 마지막 코너킥은 진짜 어이없었음. 심판 휘슬 불기 직전이라 더 억울하다 ㅠㅠ15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돈 쓰는거 보면 진짜 현타온다. 우리는 주전 한 명 지키려고 똥줄 타는 얘네는 그냥 뚝딱뚝딱 사버리네. 이러니 EPL이 노잼 소리 듣는거 아니겠냐 ㅠㅠ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오면 맨시티 중원은 진짜 넘사벽이겠네.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엘리엇 앤더슨 원래부터 빅클럽 가고 싶어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포텐 터트리면 좋겠네요. 근데 펩 나가면 오히려 더 자유롭게 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시작이네 시작이야... 새로운 선수 데뷔전이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 버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겠지... 내 통장 왜 이렇게 빨리 텅장 되는 거야 진짜.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5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5시간 55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