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2026-06-15 06:14
13,81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홍명보호 첫 상대 체코전 보신 분? 와 진짜 황인범 미쳤냐? 1골 1도움 실화냐고. 평소에 국대 경기 라이브로 잘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일이 좀 있어서 놓쳤거든. 기사 보니까 난리도 아니던데, 이거 보니까 퇴근하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 ㄷㄷ. 첫 경기부터 이렇게 터트리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잖아.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 새벽에 보다가 잠들었는데 깜짝 놀라서 깼다 ㅋㅋㅋ 진짜 경기 막판에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크리켓 이렇게 재밌는 스포츠였나 다시 생각하게 됨.1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고딩 때 오타니 뉴스 처음 봤을 때, 무슨 일본에 괴물 하나 나왔다고 들었었는데, 그 괴물이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냐 ㅠㅠ 그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졌다는 소식 듣고 아침부터 웃겼음. 아무리 그래도 USMNT가 터키한테 진다는 건 좀 아니지 않냐? 월드컵에서 뭘 배운 건지 모르겠네 진짜.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2800억? 작년에 리브스 플레이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솔직히 저정도 몸값이면 이번 시에 최소 올스타급 퍼포먼스 보여줘야 인정받을듯 ㄷㄷㄷ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드발리쉬빌리한테 그렇게까지 밀어붙일 줄은 몰랐음. 드발리쉬빌리가 원래 그라운드 싸움 잘하는데 타격에서도 압도하는 모습 보고 좀 놀랐다. 심판이 너무 일찍 끊은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더라.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하현승 경기 몇 번 봤는데, 구위 미쳤다 진짜. 고교 레벨에서 상대가 안 되던데. 멘탈도 강해보이고. 이런 애가 KBO 오면 진짜 투수판 뒤집어 놓을 듯. 박찬호 이후로 이런 배짱있는 유망주는 처음 보는 것 같다.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맨시티는 무슨 돈을 퍼붓는 건지 진짜 미쳤음. 근데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랑은 체급 차이 너무 심하긴 함. 그래도 맨유는 맨유만의 맛이 있지 않겠냐? 오늘 경기 시원하게 이겨서 기 좀 살려줬으면 좋겠네 ㅠ1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가 그 정도 돈 받을 정도인가 싶기도 함.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과한 거 아님?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수도 있겠다 ㅋㅋㅋ11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