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2026-06-15 11:14
13,83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님들 넷플릭스 참교육 보셨음? 그거 보다가 문득 어제 KBO 경기 생각나서 개빡치네요 ㅋㅋㅋㅋㅋ. 우리 팀 KT 위즈가 한화 이글스한테 진짜 말도 안 되게 지지 않았습니까? 류현진 선수 상대로 그 정도로 무기력하게 진 건 진짜 참교육당한 수준임. 감독님 제발 다음 경기 때는 제대로 된 "참교육" 보여줍시다.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6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1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18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20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황희찬, 홍명보랑 저렇게 얽히는 그림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2026-06-26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2026-06-25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026-06-25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글 보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이렇게 지루하냐. 이강인도 잘하는데 그냥 잘한다고 하면 되는 거 아님?3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뮌헨도 대단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계속 깨어있어야겠네.4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글 보니 피곤이 가시네.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 벌써부터 맥주 한 캔 땄다. 이런 게 새벽 감성이지. 호날두는 대단한 선수고.5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데 뮌헨은 또 영입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이렇게 느려.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벌써 후반이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다니... 근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너무 졸리다. 아침에 해장 어떻게 하지.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데 아스널 얘기도 나오네.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다들 자는 시간인데 혼자 경기 보는 거 너무 좋다.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는데 전반부터 미친 듯이 뛰네. 아 졸려. 그러고 보니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 맥주 한 캔 따야겠다.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미리 워밍업 좀 해야겠다. 박지성 해설 좋네.4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