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2026-06-15 12:25
13,4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 UFC 소식 봤음? 와 진짜 이거 무슨 일이냐 ㅋㅋㅋㅋ 트럼프 옹 생일 기념으로 백악관 잔디밭에 옥타곤 깔고 UFC 했다는데 이거 실화냐? 격투기가 백악관까지 진출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 알렉스 페레이라 세 체급 정복 도전한다는데 백악관에서 한다니 진짜 역사에 남을 순간이긴 할 듯. 솔직히 '부적절하다'는 비판도 당연히 있을 수 있는데,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뭔가 신선하고 파격적인 거 보 느낌이라 솔직히 좀 설레기도 함.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11시간 35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