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2026-06-15 17:41
12,8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형들 오늘 SSG 해치 데뷔전 소식 들었음? ㅋㅋㅋㅋ 삼성전이라는데 이거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 최근에 팀 성적들 들쑥날쑥해서 답답했는데, 새 외인 오면 뭔가 분위기 전환될 것 같아서 기대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우리 팀 경기만 보는 게 아니라 다른 팀 경기 보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임.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1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1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1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19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