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2026-06-16 07:16
14,15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 미쳤냐? 물론 아직 월드컵 끝나지도 않았고 썰만 무성한 거긴 한데, 체코전 활약 보니까 진짜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솔직히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도 계속 돌고 있잖아. 우리나라 선수들 이제 EPL 빅클럽 가는 게 꿈만은 아닌 시대가 온 건가 싶어서 뭔가 뽕 차오르더라 ㅋㅋ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이한범 선수는 특히 체코전에서 맹활약하면서 리버풀, 첼시 등 EPL 5개 구단에서 러브콜 보내고 있다고 하던데, 이게 진짜 현실로 이뤄진다면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일이 아닐까 싶다. 물론 유럽 리그 경험도 아직 부족하고 빅리그 적응이 쉬운 건 절대 아니겠지만,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우리 선수들 잠재력은 진짜 무궁무진한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막 상상하면 기분 좋음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이런 소식 들으면 한편으로는 기대감이 너무 커져서 혹시나 잘 안 되면 실망감도 클까 봐 좀 걱정되기도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이렇게 주목받는다는 것 자체가 국뽕 차오르는 일 아니겠어? 월드컵 끝나고 진짜 빅리그 이적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EPL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맞대결 하는 날이 오면 진짜 레전드일 듯 ㄷㄷ
형들은 이한범 선수 리버풀 이적설이나 김민재 선수 맨유 이적설 같은 거 어떻게 생각해?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이르다고 생각함?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줘 봐. 궁금하다!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돈이 중요한 게 아니라 팀워크랑 리더십이 중요한 거지. 아무리 좋은 선수들 데려와도 삐걱거리면 답 없는 거 아니겠음? 감독 바꾼다고 바로 결될 리가 있나 ㅋㅋㅋ6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파리 생제르맹이랑 토트넘에서 보여준 축구 생각하면 미국 국대랑도 잘 어울릴 것 같긴 함 ㅋㅋㅋ 젊은 선수들 키우는 데는 일가견 있으니까 미국 애들 잠재력 터트려주면 재밌을 듯?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엌 진짜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가심? ㅋㅋㅋ 손흥민이 포체티노 있을 때 윙포로 폼 미쳤던 건 맞는데, 지금은 나이도 있고 솔직히 스타일도 좀 달라졌잖아. 국대 감독이면 오히려 포체티노 입장에서도 좀 쉬어가는 느낌 아니겠냐?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이정후 미쳤더라 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를 뻔했음. 만루 3루타는 진짜 게임 뒤집는 한 방이었지. 샌프란 팬들 벌써 응원가 만들 기세임 ㄷㄷ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며칠 전에 내가 이정후 타격폼 좀 바뀌지 않았냐고 글 올렸었는데 그때는 다들 아니라더니 ㅋㅋㅋ 봐봐 맞잖아! 확실히 스윙 궤적도 그렇고 더 간결해졌음. 이제 진짜 괴물 되는 거 아니냐.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대박이지 않음?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다니 깡따구 미쳤다 진짜 ㄷㄷ 덕분에 요즘 KBO 볼 맛 난다 임. 솔직히 국대 경기보다 요즘 리그 경기가 더 재밌는 것 같음 ㅋㅋ.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야알못이라서 그럼 ㅋㅋㅋ KBO에서 뛰면서 국대 승선하고 병역 혜택 받는게 더 큰 그림일 수도 있음. 메이저 가서 마이너 전전하다가 돌아오는 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이 말임.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멘탈은 걱정 안 하는데 솔직히 류현진이 요즘 구위 좋다고 해도 이닝이터는 좀 힘들지 않나? 4~5이닝 정도 던지고 불펜 빨리 가동할 거 같은데. 그래도 승리는 할거라고 봄! 상대 타선이 워낙 밥이라 ㅋㅋㅋ10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