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패드 마리나치오 징계 좀 빡센 거 아니냐?
2026-06-16 09:23
14,27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패드 마리나치오 징계 좀 빡센 거 아니냐?
아니 어제 경기 보는데 패드 마리나치오 헨더슨 맞췄다고 3경기 징계 먹은 거 보고 좀 놀랐다. 고의성이었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는데, 솔직히 투수한테 3경기면 좀 타격 크지 않나? 요즘 우리 팀도 부상 선수 많아서 마운드 좀 불안한데, 징계까지 먹으면 진짜 헬일듯. 다들 자기 팀은 요즘 성적 어떤지 한 번씩 얘기해보자.
-
[축구 이야기] 야, '결국 짐 싸나'…한국 축구대표팀 32강 진출 확률 8% 이거 진짜 말이 되냐?3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은 좋겠다···남은 경기 다 봐야 해' 이게 진짜 무슨 소리냐?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아틀레티코? 벌써부터 답답하네 ㅋㅋㅋ7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리뷰 보는데 진짜 스페인 뭐하냐? 희소식은 개뿔이잖아9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스 바이백 조항 살려서 코모 잔류? 레알 진짜 뭐하냐10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한국서 홍명보 퇴출 운운'이라니, 이게 말이 돼?1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확률 36%'... 세네갈 5-0 대승? 이거 감독 뭐하는 거냐?1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황희찬 선발이라고? 감독 진짜 제정신인가?1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이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국대 전술 자체가 손흥민 원툴로 짜여 있잖아. 감독이면 이강인 활용법을 다르게 가져가야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이강인 중앙에 박아놓고 프리롤 줬어.3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카림이 멀티 수비수라고? 그럼 기존에 있던 선수들은 다 뭐 하러 데려왔냐고. 굳이 저 포지션에 돈을 써야 했나?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잖아. 기존 자원 활용해서 극대화해야지, 무조건 새 선수 영입한다고 좋은 게 아니잖아.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마인드면 팀 스포츠를 하면 안 되는 거잖아. 혼자 다 하겠다는 건 결국 전술 이해도가 없는 거지. 드리블로 몇 명 제끼는 게 다가 아니잖아. 저러다 공 뺏기면 바로 역습 찬스 주는 건데, 너무 안일한 생각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런 선수 안 씀.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슈팅 수랑 유효슈팅만 봐도 답 나오잖아. 저런 지표 보고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안 되는 거지. 내가 감독이면 저런 경기력 절대 용납 안 해. 전술 자체가 문제였잖아.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근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건 당연한 수순이잖아. 문제는 빅클럽 가서 어떤 전술로 활용될지 봐야지. 지금도 스페인에서 제대로 활용 못 하다가 겨우 터진 거잖아. 감독이 이강인 활용법을 모르는 거잖아.7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간절함만으로는 안 되는 거잖아? 저 상황에서 이강인 선수한테만 기대하는 것도 웃긴 거야. 감독이 전술을 제대로 짰으면 애초에 이런 간절함 타령 안 나온다고.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했던 건 감독이 선수를 제대로 활용 못 한 거잖아.7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시메오네 감독 축구 스타일 생각하면 절대 아니지. 이강인 활용할 줄 모를 게 뻔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스타일 선수 아예 안 데려온다니까.8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이 득점 실패했는데 이긴 게 대체 무슨 변수야? 그럼 손흥민 빼고 다른 선수 넣었으면 더 이겼다는 거잖아. 감독이 손흥민한테 너무 의존하는 거 아니냐고. 전술적으로 봐도 이건 감독 잘못이지.9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혈맹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