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송성문 ㄹㅇ 이대로면 메이저 못 남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6-16 12:20
13,94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송성문 ㄹㅇ 이대로면 메이저 못 남는 거 아니냐?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 봤음? 김하성이고 송성문이고 ㄹㅇ 어제 오늘 계속 이러는 거 보고 진짜 불안해 죽겠다. 솔직히 시범경기 때도 좀 그랬지만 정규시즌 들어가면 또 다르겠지 했는데, 이건 뭐 타율이 0.089까지 떨어지는 게 말이 됨? 타격감이라는 게 이렇게 갑자기 사라질 수 있냐고. 김하성 팬으로서 진짜 속상해 미치겠네. 작년까지만 해도 수비만큼은 월클이고 타격도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줘서 믿음직했는데, 지금은 그냥 타석에 들어서면 한숨부터 나옴.
특히 김하성은 수비야 여전히 좋다고 쳐도,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잡으려면 타격이 어느 정도는 받쳐줘야 하는 거 아니겠음? 괜히 '빙판길 한 번에 모든 게 흔들렸다' 이런 기사 나오는 게 아닌 듯. 송성문도 오늘 대수비로 나와서 무안타 치고 그랬는데, 얘도 슬슬 자리 잡아야 할 시기에 이러면 진짜 답 없다. 이대로 가면 둘 다 점점 출전 기회 줄어들고 결국은 팀에서 밀려나는 거 아닌가 하는 망상까지 든다. 솔직히 이젠 좀 무섭다.
다른 커뮤니티나 해외 팬들도 김하성 타격에 대한 우려 엄청 많이 하던데, 과연 이걸 어떻게 극복할지 진짜 궁금하다. 멘탈적인 문제도 있을까? 아니면 타격폼에 뭔가 근본적인 문제가 생긴 건가? 시즌 초반이라 아직 시간은 많다고들 하지만, 이 분위기 계속 이어지면 선수 본인한테도 엄청난 압박일 텐데. 하루빨리 반전의 계기가 마련됐으면 좋겠다.
형들은 김하성이랑 송성문 지금 상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이러다 둘 다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잃는 거 아니냐는 걱정이 드는 건 나뿐임? 그래도 믿고 응원해야 하는 건 아는데, 갈수록 답답한 건 어쩔 수가 없다 ㅠ.
특히 김하성은 수비야 여전히 좋다고 쳐도,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잡으려면 타격이 어느 정도는 받쳐줘야 하는 거 아니겠음? 괜히 '빙판길 한 번에 모든 게 흔들렸다' 이런 기사 나오는 게 아닌 듯. 송성문도 오늘 대수비로 나와서 무안타 치고 그랬는데, 얘도 슬슬 자리 잡아야 할 시기에 이러면 진짜 답 없다. 이대로 가면 둘 다 점점 출전 기회 줄어들고 결국은 팀에서 밀려나는 거 아닌가 하는 망상까지 든다. 솔직히 이젠 좀 무섭다.
다른 커뮤니티나 해외 팬들도 김하성 타격에 대한 우려 엄청 많이 하던데, 과연 이걸 어떻게 극복할지 진짜 궁금하다. 멘탈적인 문제도 있을까? 아니면 타격폼에 뭔가 근본적인 문제가 생긴 건가? 시즌 초반이라 아직 시간은 많다고들 하지만, 이 분위기 계속 이어지면 선수 본인한테도 엄청난 압박일 텐데. 하루빨리 반전의 계기가 마련됐으면 좋겠다.
형들은 김하성이랑 송성문 지금 상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이러다 둘 다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잃는 거 아니냐는 걱정이 드는 건 나뿐임? 그래도 믿고 응원해야 하는 건 아는데, 갈수록 답답한 건 어쩔 수가 없다 ㅠ.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엥 난 얘가 벌써 복귀한다고? ㄷㄷㄷ 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물론 빨리 봐서 좋긴 한데 너무 무리하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함 ㅠㅠ 볼카랑 재대결은 무조건 봐야지 이건 빅매치다 진짜.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보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 아니 그걸 그렇게 처리한다고? 월드컵인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쟤 멘탈 괜찮은지 모르겠음.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놀람 ㄷㄷ 아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진짜 배짱 미쳤다 ㅋㅋㅋ 근데 어찌보면 KBO에서 바로 주전 꿰차고 커리어 시작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너무 메이저리그만 쫓다가 시간 버리는 애들도 많잖아.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 문제만은 아닐 걸? 선수단 분위기도 박살났고 코치진도 개판이었다는 소문 많았잖아. 돈만 때려 박는다고 되는 게 아닌데 프런트도 책임 좀 져야 함.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아침에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자나 ㅋㅋㅋㅋ 매케나 진짜 미쳤더라 건이 아니라 그냥 핵건임. 토론토 오랜만에 제대로 된 선수 뽑은 거 같아서 너무 설렌다 진짜. 이번 시즌 우승 드가자!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구속보고 눈을 비볐음. 오타니도 100마일 넘게 던지는데 105.5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재능인듯 ㄷㄷㄷ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그거 찌라시 아니었냐? 벌써 공식화됐어? 난 아직 못 본 것 같은데. 근데 만약 진짜면 볼카랑 리매치 가야지. 그게 명분도 있고 흥행도 제대로 될 듯. 오르테가는 좀 김 빠져.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ㄷ 저번 경기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벌써 돌아오는 건가? 역시 강철 멘탈 인정함. 12월이면 시간 얼마 안 남았는데 컨디션 관리 잘 해야 할 텐데 좀 걱정되네.6시간 27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