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이정후 올스타 못 가면 ㄹㅇ 국룰 아니냐?
2026-06-17 13:09
14,38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이정후 올스타 못 가면 ㄹㅇ 국룰 아니냐?
오늘 경기들 보면서 다들 무슨 생각함? 나는 솔직히 이번 주 내내 좀 찝찝한 게 있는데 다들 나랑 같은 생각인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특히 이정후 선수 올스타 투표 결과 보면서 좀 현타 오지 않았음? 타격 2위에 팀에서 거의 유일하게 사람 구실 하는 수준인데 올스타 투표에서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됨? 물론 아직 추가 선발 기회가 남아있다고는 하는데, 이게 또 기대했다가 안 되면 실망감만 더 커지는 거 아니겠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하..
솔직히 어제 이정후랑 김하성 코리안 더비도 비 때문에 서스펜디드 되는 거 보고 뭔가 꼬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음. 진짜 MLB는 우리 선수들한테 좀 야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 간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뭔가 기존 MLB에서 뛰는 선수들이 부침 겪는 거 보면 마냥 기뻐할 수만도 없더라. 김하성 선수도 요새 타격감이 좀 주춤해서 걱정이고, MLB 피치클록 도입 이후로 계속 신경전 벌이는 카바예로 같은 선수들 보면 괜히 심술나기도 하고 그렇네.
오늘 경기도 뭔가 이런 분위기 속에서 보려니 살짝 힘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잘해줄 거라고 믿고 봐야 하는 건 맞는데, 팬으로서 뭔가 답답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나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이런 생각 안 듦? 아니면 나만 유독 예민한 건가? 걍 요즘 스포츠 관련 뉴스들이 좀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ㅋㅋ
오늘 경기는 솔직히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이정후 선수 올스타 못 가면 진짜 너무 서운할 것 같고, 김하성 선수도 반등했으면 좋겠는데.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제일 궁금하거나 기대됨? 그냥 솔직한 생각들 댓글로 남겨주면 좋겠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길 바람 ㅠ
솔직히 어제 이정후랑 김하성 코리안 더비도 비 때문에 서스펜디드 되는 거 보고 뭔가 꼬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음. 진짜 MLB는 우리 선수들한테 좀 야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 간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뭔가 기존 MLB에서 뛰는 선수들이 부침 겪는 거 보면 마냥 기뻐할 수만도 없더라. 김하성 선수도 요새 타격감이 좀 주춤해서 걱정이고, MLB 피치클록 도입 이후로 계속 신경전 벌이는 카바예로 같은 선수들 보면 괜히 심술나기도 하고 그렇네.
오늘 경기도 뭔가 이런 분위기 속에서 보려니 살짝 힘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잘해줄 거라고 믿고 봐야 하는 건 맞는데, 팬으로서 뭔가 답답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나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이런 생각 안 듦? 아니면 나만 유독 예민한 건가? 걍 요즘 스포츠 관련 뉴스들이 좀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ㅋㅋ
오늘 경기는 솔직히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이정후 선수 올스타 못 가면 진짜 너무 서운할 것 같고, 김하성 선수도 반등했으면 좋겠는데.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제일 궁금하거나 기대됨? 그냥 솔직한 생각들 댓글로 남겨주면 좋겠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길 바람 ㅠ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1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2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026-06-28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난 페이커 전성기 때부터 봤는데 어제는 진짜 그때 느낌 났음. 특히 초반 라인전부터 압박하는 거 보고 와 역시 이 형은 다르다 싶었음. 이번 시즌 기대해도 될 것 같다 ㄹㅇ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우루과이전도 재밌었음! 비록 골은 없었지만 서로 공격 주고받는 것도 흥미진진했고, 마지막에 손흥민 슈팅 아쉽게 빗나갔을 때 진짜 탄식했잖아. 포르투갈전도 뭐...말할 것도 없고. H조가 제일 재밌었던 건 팩트임.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그 기사 보고 깜놀했음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배짱 지리더라. 근데 국내 프로 가면 무조건 로또급은 맞지 않냐? 당장 지명도 1순위는 따놓은 당상일듯 ㄷㄷ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11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