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2026-06-10 19:52
11,77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허리케인즈 4차전 승리 ㄹㅇ 예상함? ㄷㄷ 내가 어제 썼던 글 보면 소름 돋을 걸?
형들 오늘 허리케인즈 대박 경기 봤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특히 그 스탈이 결승골 넣는 순간은 진짜 소름 쫙 돋더라. 솔직히 3차전까지 분위기 보면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4차전 이렇게 이겨서 시리즈를 이븐으로 만든 거 보면 역시 플레이오프는 아무도 모르는 거 같음. 내가 어제 자유게시판에 허리케인즈 얘네 포텐 터진다고 분명히 예측글 올렸는데, 내 글 본 형들 솔직히 몇 명이나 될까? ㅋㅋㅋ 진짜 분석 지렸다 인정?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솔직히 나는 어제 경기 보면서 허리케인즈가 초반에 좀 밀리더라도 후반에 집중력 발휘하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했음. 상대팀 수비가 초반에 너무 빡세게 나오니까 허리케인즈 공격수들이 좀 헤매는 감이 있었는데, 이게 오히려 상대방 체력을 빼놓는 전략이었다면? ㅋㅋㅋ 농담 같겠지만 진짜 그렇게 보였다니까. 그리고 스탈이 막판에 그 골 넣는 과정 보면, 진짜 그 순간을 위해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강했음. 이건 단순 운이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준비에서 나온 골이라고 본다.
이번 시리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진짜 스포츠는 멘탈 싸움인 거 같음. 허리케인즈가 3차전 지고 나서 분명히 멘탈적으로 흔들릴 수도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4차전을 따낸 거 보면 팀 분위기가 장난 아닌 거 같음. 다음 경기도 분명히 치열할 텐데, 난 다음 경기도 허리케인즈가 이길 거라고 감히 예측해 본다. 스탈이 또 한 건 할 거 같은데, 내 예측이 맞는지 틀리는지 다 같이 지켜보자고.
암튼 요즘 스포츠 보면서 예측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형들도 같이 다음 경기 예측 함 해보자. 과연 내 촉이 또 맞을지 아니면 헛발질 할지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다음 글에서 또 보자!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1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56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경기 보면서 이한범이 잘하는 건 맞는데, EPL은 다른 차원이라고 생각함.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다 차라리 독일이나 네덜란드 같은 데 가서 주전으로 뛰면서 경험 쌓는 게 더 낫지 않을까?20시간 50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