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2026-06-11 07:27
13,30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친거 아님? 17경기 연속 안타 ㄷㄷ
형님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이 정도면 미쳤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어제 경기 보면서도 미쳤다 했는데, 오늘은 그냥 인간계 넘어선 수준이던데요? 17경기 연속 안타라니, MLB에서 한국 선수 신기록 세웠다는 소식 듣고 진짜 소름 쫙 돋았습니다.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좀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 다 필요 없을 듯요. 밥 먹듯이 안타 치는 거 보면 그냥 넘사벽입니다.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는 낙으로 삽니다. 팀 성적이 좀 왔다갔다 하긴 해도, 이정후 활약 덕분에 매 경기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타석에 들어설 때마다 "이번엔 또 무슨 기록을 세울까?" 하는 생각으로 보게 돼요. 얼마 전에 MLB에서도 '야구 샛별'이라고 주목했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 딱 맞는 말인 듯요. 매 경기마다 자기 존재감 확실하게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러다가 올스타는 물론이고 신인왕까지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냐는 행복회로 돌리는 중입니다.
물론 팀 성적도 중요하죠. 팀이 같이 잘해야 더 재미있는 건 맞는데, 개인 성적이 워낙 압도적이라 저절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덕분에 팀 분위기도 좋아지고, 다른 선수들도 같이 시너지 받아서 더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우리 팀 말고 다른 팀 소식은 잘 안 챙겨보는데, 이정후 선수는 그냥 국뽕 차올라서 매일 찾아보게 되네요.
아무튼 오늘 경기는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이정후 선수 덕분에 즐거운 밤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도 기대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형님들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5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7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면서 옛날에 이병규 홈런 치고 세레머니 했던거 생각나더라. 그때도 존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1회 4홈런은 진짜 넘사벽이다 ㅋㅋㅋ 나중에 애들한테 자랑해야지.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K리그까지 챙겨보려면 또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통장 텅장될까봐 무섭네요. 이젠 제주SK 경기도 추가되는 건가요? ㅠㅠ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거 보려고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ㅠㅠ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는데, 심판 퀄리티는 왜 이 모양이야 진짜! 돈 아까워서라도 경기 다 보긴 한다만...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경기를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강인이 경기 보려면 티빙 결제해야 하고… 난 또 이번 달도 월급을 중계권에 쏟아붓는구나. 월클 경기는 다 챙겨보고 싶은데 내 통장은 텅장이네. 강인아, 다음 경기는 꼭 볼 수 있게 해줘라… 제발…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가요? 첼시 경기 보려고 스포티비 결제했는데 또 다른 리그 경기를 봐야 한다니, 제 통장은 텅장이 되다 못해 파산 직전이겠네요 ㅠㅠ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또 강등권 스릴러 찍는 거냐? 이거 보려고 연간 구독료 냈는데 솔직히 스릴은 좀 있네. 그래도 이러다 내 최애팀 강등되면 진짜 구독 끊는다... 돈 아까워 죽겠네.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맨시티 링크 뜬 거 찌라시 아니냐? ㅋㅋㅋ 기자들이 조회수 빨려고 막 쓰는 기사들 많잖아. 그래도 강인이가 빅클럽에서 뛰는 모습은 꼭 보고 싶다.3시간 5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